시작글

in #kr6 years ago (edited)

2018.5.17.

하이. (누구한테 인사하는 거지? ㅋㅋ)

이제껏 블로그는 커녕(그 옛날의 싸이월드, 아이러브스쿨도 제대로 안했던) SNS 도 등한시 해온 내가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했다.
ㅋㅋㅋ. 가입신청하고 승인나는데 한 3-4일 걸린듯.(생각보단 빨리 됬네)

앞으로는 블럭체인이 핫해진다는데, 더 이상은 미룰 수 없다는 생각이다.

성격상 게을러서 많이 활동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글은 많이 보려고 한다.

근데, 글로벌 사이트라 그런지 죄다 영어네. 한국사람들이 쓴 글을 찾는 방법을 모르겠다. 덕분에 영어공부도 좀 하려나? ㅋㅋ

Sort:  

스팀밋 오신거 환영합니다.
팔로우했어요. 맞팔부탁드립니다.
kr 클릭하면 대부분 한글로된거 볼수 있습니다.
제 블러그도 와서 봐주세요~~
이런 이모지(이모티콘) 사용법도 포스팅 해뒀습니다.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낯설텐데 쉽게 적응을 돕기위해 뉴비들을 위한 글 하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링크: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추가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kimjaeh9 팔로우 하셔셔 많은 정보들을 얻어 가길 바랍니다 :)

Loading...

반갑습니다~ 저도 sns관심도 없었는데, 스팀잇은 즐겁게 잘하고 있네요.ㅎㅎ 천천히 즐기면서 적응하셧으면 좋겠네요~ 자주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