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잘부탁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살고있는 22살입니다.
아버지의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매일 들어오고있습니다.
재밌는글도 많고 관심있는 분야와 토픽을 찾아서 볼수도있고 너무 좋은것같아요.
저는 여행이나 빵에 관심이많습니다.


뜬금없지만 싱가포르 여행할때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좋았던곳입니다.

제가 여행한곳이랑 추천드리고싶은빵들을 주로 올릴것같습니다.
아직 처음이라 서툴고 이해도 부족하지만 잘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dcshin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

반갑습니다!
여행 포스트들 보면서 대리만족해야겠네요ㅋㅋㅋㅋ
업보트 &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및 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할게요

Welcome to this incredible platform, hope everything will work out for you. Being here it’s not easy but not difficult neither only an extra effort will go a long way, engagement is the key good luck I’m @tinashe Start by Following ,Upvoting &Resteeming people and they will do the same.

Check this contest for newbies- https://steemit.com/steemit/@tinashe/600-followers-feeling-the-love-milestone-contest-of-sbd-inside-post-follow-upvote-and-resteem

Thank you
resteem follow upvot gif.gif

안녕하세요 야돈아빠 입니다. 잘 오셨습니다.
예전에 저는 샌즈베이 건너편 만다린에서 부럽게 지켜보던 생각이 나네요.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공유부탁드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싱가폴 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 입니다.
뷰 정말 좋죠!!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풍경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싱가포르 정말 좋은곳이죠 저도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 저는 가는것을 추천합니다~~!!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잘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508.12
ETH 2603.3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