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싱가포르] shin과 함께 떠나느 싱가포르 랜선여행~~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비가 참 많이왓었죠 ㅠㅠ 이번주부터 비가자주 온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이번에 3번째 여행기입니다 1번째 2번째는 제 블로그오시면 보실 수 있으세요!!

IMG_7772.PNG
다음날 일어나자 마자 호텔로 갔습니다. 성수기때라그런지 원래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숙박비가 좀 비싸더라구요

IMG_7773.PNG
건물 외부도 이쁘지만 내부가 정말 이쁘게 되어있어요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IMG_7774.PNG

짐을 맡기고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바쿠테라는 것인데 싱가폴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맛은 갈비탕이랑 비슷했어요!! 배를채우고
IMG_7775.PNG
IMG_7776.PNG
IMG_7777.PNG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숙소가 정말으리으리 했어요ㅎ
특히 욕조랑 뷰가 마음에 들었어요~

IMG_7778.PNG
그러고는 나와서 호텔통로를 통해 쇼핑단지를 갔습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었어요 대부분 패션브랜드만 있었어요
IMG_7788.PNG
싱가포르갈때 찰스앤키스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능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저도 하나 샀지요~~
IMG_7779.PNG
그리고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동상입니다
유명하죠 ㅎㅎ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그리고 다시 숙소로 들어와 쉬고있었는데 둘다 잠이 들었습니다 ㅠㅠ 피곤했나봐요
IMG_7780.PNG

IMG_7781.PNG
그리고 전망대에가서 야경을 보았습니다 정말 아름답지 않습니까? 눈에담기 바빠서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ㅠㅠ 그리고 마리나샌즈 호텔 하이라이트 수영장을 갈준비를 했습니다
IMG_7782.PNG
IMG_7783.PNG
정말 재밌었습니다 이렇게 뷰가 좋은곳에서 수영을하고있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국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IMG_7784.PNG
그래서 다음날 아침에 또 갔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질리지가 않더군요 ㅎㅎ
IMG_7786.PNG
수영을 마치고 비행기를 타러 가는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여행의 마지막은 항상 아쉬운거 같아요 ㅠㅠ
IMG_7785.PNG
다음에는 일본 삿포로 여행기를 써볼까합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Sort:  

마리나베이샌즈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혹시 이용료 같은게 있나요?

수영장은 숙박객만 사용할수있어요 ㅠㅠ 숙박료는
2인 1박기준 50만원이었어요

아 그렇군욥! 정보 감사합니다^^

싱가포르 멋지네요~
꼭한번 가보고 싶어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정말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Congratulations @dcsh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upport me { 🙏🏻 } { @haji } { 🙏🏻 }

hello my friend nice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