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m앱으로 추가 보팅받기

in #kr7 years ago (edited)

@smithkim님 포스팅 : https://steemit.com/kr/@smithkim/esteem#@mycow/re-smithkim-esteem-20170705t141459075z

새롭게 올라오는 글들을 보다가 신기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위에 링크 걸어놓은 글인데요

esteem이란 앱을 사용해서 글을 작성하면

8개의 보팅을 받아 대략 1달러를 받는다는 글이었습니다. 댓글을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더군요.

앱에 로그인해야 하다보니 해킹의 위험도 있을 수 있다 생각하지만 1달러 보상도 감지덕지인 저같은 개미는 여러모로 시도해봐야죠 ㅎㅎ

지금 이 글을 esteem으로 작성하고 있는데 이미지 업로드 기능만이라도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바일로 스티밋 홈페이지에 들어가 작성하는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이미지 없이 올리는 글이라면 앞으로 esteem을 사용하지 않을까싶네요.

여러모로 알려야할 글이라 생각해서 포스팅했습니다.


만약 이것이 가능하다면 이런 방법도 떠오르네요.

pc에서 내용을 작성한 뒤

빈 포스트를 esteem으로 업로드하고

pc에서 빈 포스트의 내용을 복붙하여 바꿔주는 방식입니다.

가능할지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Sort:  

아이디/posting으로 접근하시면 안전합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저도 눈팅, 댓글, 보팅 용으로 eSteem을 이미 이용하고 있었기에 smithkim님의 포스팅을 보고 시도해보자 마음 먹었는데 저도 모르게 PC에서 Post 버튼을 눌러버렸네요. Markdown 확인을 위해 작성은 PC steemit 창에서 하다보니.. 다음 포스팅에선 꼭 시도해보려합니다.

성공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보팅과 팔로 남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1.94
ETH 2763.3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