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등록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가입 후 스티밋에 올라와있는 많은 가이드글 덕분에 수월하게 스티밋에 적응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프로필 사진을 등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이 공란으로 돼있더라고요...
그냥 나한테만 안 보이는 건가 싶었었는데 그 이유를 알게 되어서 포스트 합니다 ㅋㅋ

이미지 업로드 사이트

http://imgur.com/
이 사이트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에 프로필로 사용할 이미지를 업로드해야하죠.


왼쪽 위의 New post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Browse를 눌러서 사진을 고를 수도 있고
이미지 파일을 드래그해서 올려도 됩니다.


그러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저는 화면에 URL과 Copy버튼이 있으니 저 주소를 사용하면 되는줄 알았습니다만...
아니었습니다!


이미지를 우클릭하여 나오는 메뉴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h ttp://i.imgur.com/alRjyMM.jpg
그러면 화면에 보이던 다른 URL과 달리 확장명이 같이 붙은 URL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들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이 부족한 거 같더라고요 ㅠㅠ 2주간 이미지없이 지낸...)

프로필 사진 등록


스티밋 화면 우측 위의 자신의 프로필 사진이 있는 곳
사진을 등록하지 않았다면 그냥 하얀 동그라미가 있는 곳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나오는 메뉴에서 Setting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PROFILE PICTURE URL에 아까 복사해놓은 URL을 입력해주고 UPDATE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며
입력 후 SIGN IN을 눌러주면 프로필 사진 등록이 완료됩니다 ㅎㅎ

혹시나 저와같은 이유로 이미지 없이 지내고 있을 스티머분들을 위해 포스팅했습니다 ㅎㅎ

Sort:  

Very useful information, eslecially for new korean newcomer. Upvoted DONE. Visit my latest post about "Mushroom growin up in wrong place". I hope u like it.

고맙습니다 덕분에 프로필 설정했어요!!

8개월 전 글이지만 저랑 너무나 똑같은 상황이셨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이런일을... 당하셨군요..
저도 넘 당황 스러웠어요...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무리 해도 안돼더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