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점심 자랑(云吞面, 완탄면)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회사 자랑 좀 해볼까 합니다.

그런데 왜 메인 사진이 먹음직스러운 음식일까요?

바로 저희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점심식사입니다 ㅎ

저는 저번 주부터 Bluehole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응웜해주시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회사 생활을 하다보니 복지가 너무 좋아서... 자랑하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이런 회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다른 분들이 회사 선택에서 복지를 중요시하여

복지가 좋지 않는 회사들이 좋은 인재를 얻기 위해 복지를 좋게 하여 한국의 많은 회사들의 복지가 좋아지는

그러한 나비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합니다 ㅎㅎ


블루홀은 스마일 게이트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식당이 있는데 블루홀과 스마일 게이트 직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

코스가 총 3개로 구분되며 매일 메뉴가 달라집니다.

그중 코스1은 면요리인데 얼마전 완탄면이 나왔더라고요 ㅎ

검색해보니


(https://ko.wikipedia.org/wiki/%EC%99%84%ED%83%84%EB%A9%B4)

  • item
    라고 위키백과에 나와있는데
    위키백과에 나온 사진보다 제가 올린 사진이 훨씬 더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면은 솔직히 일반 국수랑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만,
국물과 완탄? 만두? 이게 일품이었습니다.

먹다보니 양도 많아서 면은 남기고 국물과 고명은 다 먹었네요.

점심이 이렇게 잘 나오다보니 매일 오늘은 어떤 메뉴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이외로도

출근 버스 운영
라면, 시리얼, 음료수 무료
사내 카페 운영
플스 게임기 존재
자유로운 분위기(~님 호칭)
세미나 개최
상비약 구비

등등 다양한 복지를 지원해줍니다.

6주 뒤에 정직원 전환 심사가 있는데
정직원되서 계속 이 회사에 남고 싶네요 ㅎㅎㅎ

Sort:  

꼭 정직원 됐으면 좋겠네요. ^^ 다른 게임회사들도 복지가 점점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완탄면이라니요. 정말 자랑할만한 회사네요 :)
정직원 되셨으면 좋겠어요!

와우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인턴 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꼭 정직원 되시길 빕니다!!!^^
근데 복지 디게 좋네요!!!

잘나오네요 ㅎㅎ

그릇 양념 튀긴건 줄 알았는데 무늬구나...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꼭 정직원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정직원 가으자ㅏㅏ -~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