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자기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새로 가입한 Steam Steam (따끈따끈) 한 애기 플랑크톤 입니다 ^^

저는 집에서 쉬면서 이것저것 하고 있고, 작은 돈이지만 큰 꿈을 가지고 암호화폐에 투자를 했었어요 이후는 ... 말하지 않겠습니다.
고래님들에 비하면 많이 큰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의 꿈이었는데 조금 아쉬워서 사람들하고 소통하면서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도 얻고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있다고해서 강입 했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저는 어려서 부터 게임을 좋아해서 집에서 게임만 즐기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조금하게 저만의 게임방도 만들었 답니다.

KakaoTalk_20180131_154650117.jpg

게임만 하다보니 몸이 안좋아져서 집에서 억지로 운동도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

KakaoTalk_20180131_154650342.jpg

가끔 제가 집에서 해먹는 음식이나 운동하는 모습 게임하는 거 잡다구리한 저의 생활을 올릴 예정이에요
자주 방문해 주시고 친하게 지내요~

Sort:  

참 건강한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운동도 하고 게임도 즐기시고 앞으로 자주자주 들리겠습니다~^^

이것저것 스트레스 받을때는 뭔가 건전한? 취미로 풀어야 해요 ㅋ 경비님 반가워요 팔로우 할게요 ~ 자주뵈요 가끔 운동하는 것도 올릴게요

힘내서 가즈아아아~~~!!

가즈아......!! 힘내자....!!

가입 축하드립니다
소소하지만 보팅과 팔로우할게요!
오락기 +ᴗ+ 플스까지 추가되면 완벽하겠는데요 ㅋ.ㅋ
좋은 포스팅 기다릴게요!

저기에 핸드폰 게임까지 즐기느라 플스까지 놓으면 너무 바빠요 ㅋ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요 ㅋ

게임방이 있다니 ㅋㅋㅋ 오우 부러운데요 ㅋㅋ 재밌는게임 많을것같아요 ㅋㅋ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합니당 ㅎㅎ 화이팅~~

인사가 늦었네요 ^^ 감사합니다 자주놀러갈게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자주자주 열심히 하겠습니아 행님!

Congratulations @dbsdnjsrb2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