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따끈따끈 한 신입 스린이 입니다

in #kr7 years ago

제가 게임 리그오브 레전드를 좋아하는데 거기에는 무서우신 분들만 계시는거 같은데

스팀은 참 따듯하고 건전하신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아름다운 스팀세상을 만들어 보아요

우리나라에서 원화대신 스달을 사용 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닷!

Sort:  

저도 롤을 해봤지만 참 무섭죠 여긴 따뜻하다 못해 덥네요

다들 좋은 말씀 좋은 정도 좋은 보팅 너무 좋네요 경비님도 좋은 보팅 감사합니다.

스린이는 스팀+어린이인가요?ㅎㅎ
우리나라에서 원화대신 스달을 사용하는 날이라니..ㅎㅎㅎ
꿈이 원대하신듯!!!ㅎㅎ 물론 그렇게 되면 우리는 고래..?!?!ㅎㅎ^^
뉴비 지원 풀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열심히 하시네요 ^^ 저도 저의 일상을 올리면서 즐겁게 채워 나가려고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스팀잇 회원끼리는 스팀달러 사용하는거 멀지 않은 것 같아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좋은정보에 동기부여까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