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시시한 사람이면 어때서

in #kr6 years ago

책 소개 감사합니다! 솔직 담백한 책일 것 같아요.
영상 일기는 비디오 녹화 해놓고 그날 있었던 일 얘기하는 거에요? ㅎㅎ
저는 자기 전에 마음챙김 명상 하고있는데 좋아요 =)

Sort:  

저는 혼자서 궁시렁궁시렁을 잘하는 편인데... 앞에 카메라 켜놓으니 다른 느낌이네요. 명상도 시도해봤는데 저한테는 너무 어렵습니다. '명상 시에 아무것도 생각안할 수 있을때 비로서 명상이다' 들은 기억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생각안하려고 하니 잠을 자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포기했네요. 나중에 명상 방법좀 공유해주세요~

저도 아직 어려워요 ㅎㅎ 비워야 새로운 에너지로 채워지는데 싹 비우는 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수련을 좀 더 한 후에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