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개인 정보 유출 / 남의 얘기가 아니군요?

in #kr7 years ago (edited)

2195018_S.png

빗썸에서 개인 정보가 유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지갑에 넣어둔 게 없어서 큰 걱정은 안했는데,

혹시나 정보가 털렸을까 싶어서 빗썸에 가서
개인정보 유출조회를 해보았더니만,

2017-07-06 01.43.05.png

귀하의 계정은 안전하다는 거에요~

그래서 다행이다, 믿어도 되나? 싶었는데,

계정이 두 개였거든요.

확인할게 있어서 빗썸 콜센터에 전화를 걸었는데
왜 이렇게 안 받나요~;;
새벽에 걸었더니 겨우 연결~

온종일 불나는 전화통 붙잡고 탈탈 털렸을 상담원으로부터, 가입자님의 휴대폰 번호로 가입된 계정 하나가 털려서 보상금 10만원이 이미 입금되었다는, 뜬금없는 안내를 받았네요~~;;;

2017-07-06 01.30.15.png

문제가 생긴 바로 그 빗썸 계정으로 KRW를 입금했답니다. 안내 메세지 한번 받지 못했는데 연락을 안 해 봤더라면 암것도 모르고 있을 뻔 했어요ㅡㅡ;

여러분 계정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낮에는 콜센터가 연결이 안되서, 수십번씩 전화를 건다고 하니 새벽에 시도해보면 좀 낫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억울하니 받을건 받고, 탈퇴도 하고 이메일이 털렸으면 비번도 바꾸는 등등, 개인정보 관리도 해야하겠죠? 😒

그런데 정말 어이없는것은, 지갑을 싹 비우려고 출금신청을 하니까 10만원에서 천원이 수수료로 나간다는 거입니다~😡

Sort:  

10만원으로 퉁치는 클래스.. 어이없습니다.

네,..그러게 말이에요ㅡㅡ; 정확히는 99000원입니다ㅋ클래스가 어마어마하지요 ~ ~

난감한 시스템과 사람들이군요. ;;;;

그러게요..암호화폐를 다룬다는 시스템이 무슨 원시시대같습니다ㅡㅡ 상담원도 한두명인것 같고, 일일이 전화로 출금해지신청을 받고있고ㅡㅡ

아직까지 무법지대이다보니 이것 저것 어리저운 것 같습니다.

네, 조사를 한다하고, 국내외 뉴스로 크게 나간것 같은데 그래도 거래율은 1등이라네요? 어디까지 개선이 될지 모르겠어요ㅡㅡ

에고ㅠㅠ 읽고 있는 저도 화나고 속상하네요..

ㅎ감사해요~ 큰 문제는 없겠죠..?ㅎ

정말 황당하시겠어요....

네, ㅋㅋ 새벽에 엄청 황당했어요;; 공짜돈도 아니고 이게 뭔가 싶더라고요ㅋ

정말 보안문제는 심각하지만 그 이후 대처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눈가리고 아웅하는 시대는 지났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댓글 감사해요~ ^^ 그 돈 다 벌어서 뭐하는지 모르겠어요. 빗썸이 여러 보안검색사이트에서 보안성이 꽝으로 뽑혔더라고요;;

맞습니다..개인이 잘못관리하고 유출한것은 자업자득이라 할 수 있지만 초기 선구자적인 입장에서 이렇게 서비스 마인드가 없으면 ..가상화폐든 진짜 화폐든 구분이 힘들어지겠지만 신뢰와 보안 빼면 뭐가 남을까요..속상한 마음 위로가 안되어 죄송합니다.

아니에요~댓글이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피해액에대해서는 100% 보상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