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 제 2탄 : be동사로 말합니다 - 랜덤

in #kr7 years ago (edited)

1968077_S.jpg

자, 지금까지 다양한 주어들을 이용해서 be동사의 현재와 과거형 문장들을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2017-06-08 15.16.03.png

이제는 주어와 동사시제(현재, 과거)를 모두 종합해 랜덤으로 말해보도록 할텐데요, 실제로 대화할 때는 종류별로만 말할 수 없고 문장을 마구 섞어 사용하게 되고, 이제 다음 단계인 일반동사로 넘어가야 하기 때문에 그 전에 be동사를 한 번 점검해야 합니다~ 꼭 필요한 시간이니 집중해주세요 :) You Can Do It~!!

  1. 내 강아지는 소파위에 있어.
  2. 나는 어제 우울했어.
  3. 네 책 여기에 있었어~
  4. 그는 우리 회사의 변호사야.
  5. 저 아이는 내 여동생입니다.
  6. 나의 집은 미국 LA에 있어요.
  7. 너의 형은 호주에 있니?
  8. 그들은 키가 엄청 컸었어.
  9. 캐나다는 북아메리카에 있나요?
  10. 그녀는 외과의사가 아니었어요.
  11. 제시는 영화배우였어.
  12. 엄마는 오늘 엄청 행복하시다.
  13. 내가 바보니?
  14. 너의 선생님은 친절하시니?
  15. 그 가수는 군중속에 있다.
  16. 그는 뚱뚱했었는데, 지금은 날씬해.
  17. 나의 부모님은 건강하세요.
  18. 그녀는 전에는 예쁘지 않았어.
  19. 네 친구들이 너의 집에 있니?
  20. 저 남자가 검사입니까?
  21. 나의 자전거는 파란색이었어.
  22. 너 어제 학교에 있었니?
  23. 나는 간호사였지만, 지금은 요리사이다.
  24. 우리는 친한 친구에요.
  25. 나의 꿈은 피아니스트였지.
  26. 그 의사는 나의 할아버지셔.
  27. 그 고양이가 우리 아파트앞에 있었어.
  28. 팀은 1년전에 대학교수였어.
  29. 그 운전사는 몹시 화가 났다.
  30. 그 아이들은 모두 유치원생이에요.

수고하셨어요~!

다시한번 be동사의 종류 5가지와, 의미 3가지를 정리하시고, 개인적으로도 매일 5개씩 다양한 be동사 한글예문을 직접 만들어서 영어로 바꿔말해보기를 연습해보시면 실력이 쑥쑥 늘어날거에요 :)

다음 시간은 드디어,

일반동사 편입니다~ :D

Sort:  

Great post..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Thank you for your reply~^^ Im just doing my best :D

매일 저녁마다 5개씩 다양한 be동사를 직접 만들어서 연습해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꼭 해보세요~!! ^^

꾸준하게 한다는게 정말 너무 어렵네요..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

ㅎ ㅎ 그렇죠? 그래도 꾸준히 오시는거 보니까 반갑고 감사해요^^

오~ 방금 영어실력이 쑥쑥 올라갔어요 ㅋ
보팅 꾹!~^^

ㅋㅋ 시간되실 때 영어 첫 포스팅을 보고오시면 더 이해가 되실 거에요~ ^^ 응원 감사해요 :)

Congratulations @day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늘에서야 끝냈습니다. be 동사는 무사히 ㅎ
매일 5개씩...쉽지 않겠지만 최대한 해봐야죠
감사합니다^^

ㅎㅎ 알람이 안울려서 이제야 발견했어요~~;;
be동사 첫단계를 끝내신거 축하드려요^^
일반동사 올라왔으니 계속 gogo~!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