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 제 3탄 : 일반동사로 말합니다 - 1 예문 답안

in #kr7 years ago (edited)

일반 동사 편 예문의 답을 바로 다음 날 올리겠다 하고선 지금까지 안올렸네요ㅡㅡ;;; ㄷㄷㄷ 이번 글에서 올리도록 할테니 늦었지만 참고해주세요~
일주일정도 바빠서 자리를 좀 비운 사이에 글도 많이 줄고 한산한 느낌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어수선한 탓인가 봅니다. 그만큼 영어공부할 정신력도 나약해졌을 터,
그러니 더욱 꾸준하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앞전에 혼자 진행하셨던 분들을 위해 답안 먼저 올립니다.

  1. 그들은 한국음식을 좋아한다.
    They like Korean food.
  2. 그녀는 태국음식을 좋아한다.
    She likes Thai food.
  3. 스티브는 그 영화를 좋아했다.
    Steve liked the movie.
  4. 크리스와 줄리는 미국에 간다.
    Chris and Juli go to America.
  5. 제시는 호주에 간다.
    Jessi goes to Australia.
  6. 그들은 서울에 갔다.
    They went to Seoul.
  7. 우리는 책을 만들었다.
    We made a book.
  8. 그는 영어를 가르친다.
    He teaches English.
  9. 나는 어제 영어를 공부했다.
    I studied English yesterday.
  10. 너는 차를 갖고 있다.
    You have a car.
Sort:  

영어공부를 위하여서라도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늦어서요;

4번하고 5번은 일상에서는 잘 안쓰고 책 제목에서는 많이 보이는 느낌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