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스톡사진은 어디에 쓰였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몬트리님 ^-^ 저도 예전에 사진이 취미인 남편에게 스톡사진으로 판매해보라고 했었는데ㅎㅎ 수익보다고 내 사진이 어딘가에 쓰였다는게 뿌듯할거 같아서요 ^-^

그나저나 스팀잇의 일시적인 문제인건지, 레몬트리님의 < 신과함께 > 포스팅이 에러가 뜨네요. ;; 읽고싶어서 클릭했더니 에러메세지가 나와요..ㅠㅠ 확인한번 해보셔요

다름이 아니라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다음주자로 레몬트리님과 함께 하고 싶어서 방문했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dayoung/7-day-7

이 글을 보니 제가 기가막히게 잘 찾아온것 같네요ㅎㅎ 기대할께요!!

Sort:  

에고 무슨 일인지 자꾸 에러가 나네요 (제 글을 제가 못 보는 상황 ㅠ)

지명 감사히 받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