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첫 완주!!! (feat.두 번은 못하겠다...)

in #kr7 years ago

Intro.jpg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제목 보고 예상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네 맞아요 !!! 드디어 제가 !! 어제 러닝 20 km 첫 완주를 했어요!! 헤헤헤 :-)

KakaoTalk_Photo_2017-08-18-08-43-26_33.jpg

일주일만의 장거리 러닝이기도 하고 몇 일 운동을 게을리했기 때문에... 과연 완주 할수 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으로 퇴근 후 저녁 러닝을 출발했지요. 요즘은 장거리 러닝을 시작 할 때 이상하게 기대감이 퐁퐁 솟더라구요. 완주 했을때의 성취감을 빨리 느끼고 싶다는 생각 때문인가봐요.

역시 5km 지점 까지 달릴 때가 가장 몸이 무겁고 힘들었지만, 그 순간이 지나고 10km 까지 도달하는데는 오히려 몸이 가벼웠어요. 하지만! 어제는 바람도 역방향으로 강하게 불고, 길도 험하고 오르막도 많아서.. 힘들게 달렸던 길을 다시 되돌아오려니 지겹고 엄청 힘이 들더라구요.
돌아 오는 순간 부터... 종아리 쪽이 당기고 쥐나는 느낌이 강했지만... 이미 집에서 멀리 나왔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가야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달렸어요 ㅠㅠ

결국 어둑어둑 해진 저녁 9시쯤이 되어야 20km 완주하고 벅찬 마음으로 집에 도착 할수 있었답니다 !!! ^----------------^ 짝짝짝!!! 비록 속도는 좀 늦어졌지만, 중요하지 않아요. 그죠? ㅎㅎㅎ 첫 완주에 의미를 둘래요!! 하지만 하프마라톤에 출전하기 전까지.... 더이상 20km 도전은 못할거 같아요... 너무 ...체력소모가 커요........ㅠㅠㅋ 오늘 하루도 뒤뚱뒤뚱 오리걸음으로 하루를 보낼 듯 싶네요... 하지만 뿌듯한 마음을 안고, 즐거운 금요일 보낼게요 ^-^ 모두모두 행복한 금요일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


Sort:  

대단하십니다. 거의 하프 마라톤을 하셨네요.

감사합니다ㅎ 올해안에 하프마라톤 완주가 목표라서 맛보기를 해봤는데.. 확실히 후폭풍이 있긴하네요. 그래두 조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리플 감사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와~~ 대단하세요^^ 감탄과 존경의 의미로 풀봇해요~
제가 축구를 좋아해서 예전에 대회같은거 있으면 몸 좀 만들어서 참가하고 했었는데 그때 1시간씩 런닝머신 뛰었거든요. 그때가 1시간에 10~11km뛰었는데 시간도 2배로 뛰시고 속도도 빠르시네요. 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갑자기 런닝하고 싶어집니다. 그러나 오늘은 불금이니 좀 놀고 ㅎㅎㅎ 날씨도 선선해 졌으니 내일부터 런닝해봐야 겠어요^^

풀봇이라니 ! 금요일의 선물이네요 :-)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러닝머신은 30분도 뛰기 힘들더라구요.. 지겨운게 가장 큰 이유예요. 야외러닝은 풍경도 보고, 사람도보고 개나 고양이도 보고.. 정복감?도 있어서 오히려 덜 지루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 1시간씩 뛰는것도 대단하시네요! 날씨 선선할때 음악 크게 틀고 신나게 야외러닝, 추천 합니다 !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와...20km... 전 아마 10km 달리면 포기할 지도요.ㅠㅠ
근데 완주 하신 글을 보니 괜히 나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주말에 한번 해볼까요?ㅎㅎ

도전을 응원합니다! 부디 처음부터 무리하지 마시길... 저 처럼 내다리가 내 다리가 아닌기분을 느끼게 된답니다 ㅜㅜㅋㅋ 언젠가 아마군님의 러닝 포스팅을 보게 된다면 엄청 반가울것 같네요 :-) 주말 잘 보내시구, 리플 감사합니다 !

헐.. 근성 인정합니다 tip! 1

감사합니다! 왠지 강아지에게 팁 받는 기분이 드네요 ㅋㅋ

오! 20킬로라니. 지난번엔 몇 키로였죠?

Chocolate 님~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15km 였어요! 일주일 만에 나름 훌륭한 (자화자찬이 과하죠 ㅋ) 성과를 내서 뿌듯합니다ㅎ 하지만 당분간.. 장거리는 안뛰려구요..... 너무 하얗게 불태워버렸습니다.. 헤헤.
주말 잘보내세요 :-)

과유불급이니까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우와~!!대단하시네요
전...폐활량이 너무 쬐끄만해서 장거리에 최악인데!
타고나신 것 같아요^^

선샤인야야님이시다! 안녕하세요ㅎ 칭찬 감사해요! 저도 2년 전 까지만 해도 남편따라서 뛰겠다고 나섰다가 10분만에 짜증내며 집에 들어갔답니다... ㅋㅋ 조금씩 뛰다보니 요즘엔 재미를 붙인거 같아요. 이 흥미가 지속되야 할텐데 말이죠ㅋㅋ 주말 잘보내시구요, 리플 감사해요!

와.... 저 예전에 10km까지는 해봤는데 20km라니 대단합니다. ㅠㅠ

저도 두 다리 생긴 이후.. 처음이라 ㅋ 오늘 하루 종일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풀 마라톤 뛰는분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 10km 부터 조금씩 조금씩 늘려가는 재미?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완주 못하면 어때요~ 중간에 옆길로 새서 맥주한잔 하는거죠 뭐 :-)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리플 감사합니다 !

저랑 똑같은 경험하셨군요!
5km쯤 달리다보면 쓰러질것 같이 아픈데 막상 참고 뛰다보면 아무생각없이 뛰고있는 자신을 볼수있죠ㅎㅎ

오! 러닝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 맞아요!!! 어느순간 아무생각 없이 뛰면서 신기하게 자유로운 기분도 들고 그렇더라구요. 물론 그 이후에는 '내가 왜 고생을 사서하나... 집엔 언제가나..' 하는 후회도 들지만 ㅋㅋ 완주할때의 뿌듯함에 요즘엔 꽤 꾸준히 달리고 있답니다. 혹시... 잠이 안올때 추천하는 음악 외에도... 운동할때 듣기좋은 음악은 추천리스트 없으신가요? ^-^ 리플감사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Congratulations @da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YEAH~~~~!!!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