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탁월한 선택!!!

in #kr6 years ago

요번 여름에는 집에있는 선풍기와 벽걸이 에어컨으로 넘어가려고 했어요 쉬는 날이면 집에 있을때 햇빛을 가리려 커텐을 치고 있고 전기세 폭탄 맞을라 에어컨으로 켰다 송풍으로 켰다 눈치 작전을 돌입했어요 그러다 지인분께 물어보니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에어컨의 효능을 제대로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선풍기가 잘못된거 인가싶어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1 + 1 구입했어요

사실 ns 홈쇼핑에서 보국전자 서큘레이터 1 + 1으로 구입했는데 구입하고 채널을 돌리는데 현대 홈쇼핑에서 신일 에어서큘레이터가 방송을 하고 있더라고요 보국 전자 서큘레이터랑 비교를 해보니 전력소비도 차이가 나고 안정망과 날개를 분해해 물청소가 된다는 큰 장점이 있었어요

그런데 기분 나쁜 점도 있어요 제가 구입한건 일반형과 스탠드형이 세트인 걸로 구입을 했는데 스탠드형은 따로 배송이 된다고 해요 어쩔수 없죠 당장 집에 필요하니 하나로 만족하고 참았어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제가 제일 점수를 줬던 점은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최대 15m 유효거리와 리모컨이 자석형태로 서큘레이터 에도 부착이 가능하고 침대나 철부분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부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인데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인지 저는 리모컨을 가끔 분실하거든요 센스있는 신일 전자 리모컨의 약같이 같이 보내주시고 센스짱이예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차가운 공기는 위로 따뜻한 공기는 아래로 순환시켜 실내온도를 쾌적하게 만들어 에어컨과 동시 사용시 바람의 사각지대 없이 시원함이 오래 지속되어 전기료 절감 효과가있다고해요 제가 서큘레이터를 선택한 이유죠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리모컨의 자석이라 이렇게 부착 이런 생각을 어찌하셨는지 어제는 침대 옆 철있는 부분에 부착하고 잠이들었는데 눈떠서 리모컨이 옆에 바로 있으니 넘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희 식구들 리모컨 매력에 완전 감탄이에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터치식 조작 기능으로 간단하게 터치만 하면 손쉽게 사용가능한데요 전원버튼 , 좌우조절 , 상하조절 , 시간선택 , 바람세기 , 유아풍 , 터보풍 등 살짝 터치로 작동할수 있어요 시간선택 같은 경우 1, 2 ,4 , 8시간까지 설정할수있어요 바람세기는 유아풍 , 1단 , 2단 , 3단 , 4단 , 터보풍 이렇게 6단계로 풍량조절을 할수 있어요

좌우조절 버튼을 누르면 서큘레이터를 좌우로 회전을 시킬수 있어요 좌우로 회전하는 방향은 최대 75°라고 하는데 확실히 넓은것 같아 조으네요

상하조절 버튼을 누르면 서큘레이터를 상하로 회전을 할수 있어요 회전한는 방향은 최대 90°까지 회전한다고 하는데요 좌우 버튼을 누른지 모르고 상하 좌우 동시에 눌러 봤다가 완전 정신나간 아이처럼 사방으로 바람이 불러 와!! 성능 완전 좋구나 했네요

풍향 조절은 단계대로 눌러 보았는데요 살짝 터치만으로 가볍게 바람세기를 설정할수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을듯해요 블랙이라 너무나 깔끔하고 물건 하나 득템한거 같아 조으네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터보 기능이예요 강력한 바람 세기로 일반 사용할때 굳이 터보 기능까지 누르지 않아도 될듯 성능이 정말 쎄서 좋았어요 바람의 세기가 강력한 서큘레이터를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드려요 일반형도 쓸모가 완전좋은데 스탠드형은 쇼파에서 앉아 있을때나 주방에서 설겆이 할때 필요할듯해요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현대홈쇼핑에서 1 +1 207,000원 구입했는데요 보국 전자랑 가격차이가 많이나 망설였는데 탁월한 선택 한듯 만족 느끼며 잘쓸듯해요

Sort:  

은근히 시원합니다..
터보모드도 대환영..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kr-guide!
외국인불법포스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