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푸른 제주도 사진을 청량한 배경화면으로 :)

in #kr6 years ago

안뇽하세요 오랜만에 배경화면 만들었어용!
제가 쓰려고 만들었긴 하지만..최근에 제주도에서 다녀온 사진들로 만들었는데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청량함과 푸르른 미!! 너무~~ 예뻐서 공유해용 :) 흐흐

아날로그 감귤밭

감귤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아날로그 감귤밭도 다녀왔어요 :D
진~짜 땡볕이라 5분만 돌아다녀도 땀이 뻘뻘 나고 그랬는데, 그래도 남겨놓은 사진들을 보니
땡볕에 돌아다닐만 했다..싶을만큼 만족스러운 사진들이 많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막상
다시 가라면 절대 못갈 것 같아요..그 뜨거운 공기ㅠㅠㅠㅠ 가을 겨울에 감귤체험도 할 겸 다시 가면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창문 넘어로 보이는 돌담마저도 분위기 있어 보이고..그냥 다 좋았어요 ㅎㅎㅎ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초록초록한 느낌이 그대로 담긴 카페, 아날로그감귤밭 너무 좋았어요!

막찍어도 화보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아날로그감귤밭
올 여름은 너~무 더웠지만, 그래도 카페 안은 에어컨 바람으로 시원하긴 했어요 ㅋㅋㅋ
저는 여기서 감귤청도 샀었는데 금방 상해서 ㅠㅠㅠㅠㅠㅠ 못먹었어요 ㅠ.ㅜ 흑흑

감귤밭은 여름이라 체험은 안되고 구경만!
음료 마시고 나가면 다시 카페 못들어오는거 아쉬워요 ㅠㅠ
한바퀴 돌고 다시 카페에서 조금 쉬고 가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인기 많은 카페이니
여러 사람들이 오고가기 때문에 이런 점은 이해해야 했어요 ㅎㅎㅎ

성이시돌목장

어딜 봐도 그림같았던 성이시돌 목장!
여기서 바라보는 하늘은 왜이렇게 넓고 푸른지~
하늘 사진만 주구장창 찍고 왔어요 ㅎㅎㅎㅎ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젖소들은 안보이구, 말들만..ㅋㅋㅋㅋ보였어요 말도 좋아요 :D

우도 블랑로쉐카페

우도에서 갔던 땅콩아이스크림 맛있기로 유명한 블랑로쉐 카페!
여기 바닷가 보이는 뷰가 예뻐서 제주도에 갈 때마다 들리는 카페에요 ㅎㅎㅎ
근데 이 날은 너~무 더워서..아이스크림도 금방 사르륵 녹고..ㅜ.ㅜ 후다닥 아이스크림 먹고
바깥 구경 조금 하고 돌아왔네요 :)

너~무 더웠던 제주도 여행이지만, 남겨진 사진들을 보면 뭔가 뿌듯해지는?
사실 처음으로 친한 친구들과 3박 4일동안 떠나 본 여행이라 느낀점도 많고
좋은 추억도 많이 생기고,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

근데 남겨놓은 사진마저 푸르고 예쁘니 마음에 쏙..
역시 제주도는 어느 계절에 가도 푸르고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

Sort:  

Congratulations @dayana20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