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화폐 폭락!!! 자산에 -69.54%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 가지 일이 있어서...
어제 오늘 시세를 한 번도 확인하지 못했다.

총평가수익률 -69.54% 실화냐

차트만 보고 있어서는 어떻게
답이 나오는 상황이 아니라서...

지금 생각한 최선책

  • 열심히 스팀을 해서 스달을 세이브 한다.
  • 어느 정도 회복 될 때까지 기다린다.
  • 현금화한다.
  • 아껴쓴다.
  • 책 or 팔수있는 물건을 판다.
  • 알바를 한다 ㅠ.ㅠ

지금 생각한 최악으로 갈수있는 선택

  • 다 팔고 현금화 해서 초저점에서 단타를 친다.
  • 모르겠다.

모르겠다. 그냥 존버...

집에 오는 길에 한강사진...

IMG_20180202_184228.jpg

Sort:  

한강 사진이라닛.. ㅜㅜ

한강보고 힐링^^

아휴 저런 힘내세요~!!

힘내세요!! 그나저나 한강은 언제봐도 힐링이네요 ㅎㅎㅎㅎ

힘내세요ㅠㅠ저희남편은 -80% 봤대요 ㅎㅎㅎ...웃어도 웃는게 아니지만 존버해야죠. 별수 있나요~~ㅎ 맛난거 먹고 힐링하셔서 힘내세요^^

저도 손실율이 그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ㅠㅠㅠ 따흐흑...

그래도 처음 겪어보는 폭락은 아니라서 그런지..
막 엄청 힘들진 않고.. 약간 속상하네요 ㅠㅠ..

그래도 저는 언젠간 오르겠거니 하고 묻어두고 있어요 ㅎㅎㅎㅎ

팔로우 하구 갑니다 :)

힘내시라고 먼지 같은 보팅 누르고 갑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

큰 힘이 됩니다. 감사ㅠ.ㅠ

저는 무서워서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있어요 그냥 존버하려구요! 화이팅 :)

존버 하면 좋은날 오겠죠 넹 화이팅!!!!

그냥 뭐 기다리는거죠.
같이 화이팅입니닷!

정말 기다리는것 빼고는 저도 답이 없는 상황이니다.
네 즐거운 주말 화이팅!

마지막 한강 사진 ㅋㅋㅋㅋㅋ 아 웃퍼요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모르겠다에 한표요... 뭘 해야 하루지 몰라 존버하는 걸로...ㅠㅠ

장이 조금 살아나는 분위기 !!! 7% 회복 !!!

아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 힘내지요

넹 어려운 시기 입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