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보고옴] 강동원 골든슬럼버 무대인사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100.JPG

2월18일

왕십리cgv로 무대인사다녀왔어요!

너무떨려서 영화에 집중이잘안됐어요ㅠㅋㅋ

드디어 영화가끝나고 강동원님이 들어오시는데

순간 후광을봤습니다!!!

정말 키는엄청크시고 얼굴은 주먹만하신데 그안에 눈코입이 다있습니다!헉

목소리도 정말좋으시고 한번더 반했습니다♥

다음 무대인사도 가야겠어요:)


영화는 꿀잼이였습니다!!

더이상말하면 스포가될것같아서 말안할게요!

IMG_4275.JPG

골든슬럼버 화이팅!

Sort: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안녕하세요 esccere님! 반갑습니다:)

10대 스티머는 오늘 처음보네요.
더더욱 많은 10대 스티머가 나오길 바라면서
보팅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제 또래친구들이 많이하면 좋을것같다고생각해요:) 보팅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유용한정보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처음이라 어색하네요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