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걸 그룹 멤버들이 밴드 메이트를 추방 한 혐의로 기소

in #kr3 years ago

K 팝 걸 그룹 에이프릴의 전 멤버 이현주는 2016 년 다른 멤버들이 자신을 배척 한 뒤 탈퇴 할 수밖에 없었다고 오빠가 일요일 온라인에서 주장했다.

"제 동생이 연기를하고 싶어서 밴드를 그만 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고발자는 말했다. "나는 항상 사람들에게 진실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지금이 용기를 내서 그것에 대해 말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Lee가 그녀의 밴드 동료들에게 기피 당하고 심지어 자살을 시도한 결과 공황 발작과 호흡 곤란을 겪었다 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그룹의 소속사 인 DSP Media가 그녀가 연기에 대한 열정 때문에 그룹을 떠난다는 성명서를 작성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그 편지 이후,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혹한 발언에 직면해야했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팀을 배신한 사람으로 취급 받았다"고 그는 말했다. "멤버들은 사과하지 않았다."

고발자는 여동생의 경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이 문제에 대해 수년간 조용히 해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룹이 계속 TV에 출연하고 가족에게 문제를 상기시키기 때문에 결국 "진실을 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나는 내 동생이 더 이상 고통받는 것을보고 싶지 않다"고 그는 말했다.

문제가 대두되자 소속사는 이씨와 다른 멤버들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피해자가 누구인지 말하기는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승엽은 2015 년 미니 앨범 'Dreaming'을 발표 한 걸 그룹 멤버로 데뷔했다. 그녀는 "건강 상태"로 인해 1 년 만에 그룹 참여를 중단하고 그해 10 월 그룹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출발 이후 OCN의 2016 년 미니 시리즈 "모 민의 방"에서 첫 연기를 맡았으며 "마녀 상점"(2019)과 같은 몇몇 웹 시리즈에 출연했다. 그녀는 또한 2017 년 K-pop 경쟁 쇼 "The Unit"에 출연했으며 프로젝트 그룹 UNI.T에 결선 진출 자 중 한 명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나은, 이진솔, 김채원, 양 예나로 구성된 4 월은 2016 년 두 명의 신입 멤버 레이첼과 윤채경을 맞이했다. 그룹은 " LALALILALA "(2020).
optimize (5).jpe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