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 / 맥주 안주로 최고! 치즈과자 1분만에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darkhorse81)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간식또는 맥주 안주로도 딱인 치즈과자를 소개하겠습니다.

치즈과자는 만드는게 정말 간단합니다. 준비물은 체다치즈 1~2장, 종이호일, 전자렌지만 있으면 끝! ^^

저희 아이들은 주1회정도 치즈과자를 만들어 주는데 맨날 서로 더 먹겠다고 싸웁니다. 그래서 항상 치즈과자를 반으로 나눠주거나 그릇에 분배를 해줍니다. ㅡ.ㅡ;;

그럼 지금부터 치즈과자(치즈볼)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 드릴께요~ 전자렌지 돌리는 시간 빼고 정말 1분이면 됩니다!^^

KakaoTalk_20180426_223450409.jpg

우선 체다치즈 1~2장을 준비합니다. 저희는 애가 둘이라 1장으론 부족하여 항상 2장으로 만듭니다. 꼭 체다치즈 아니어도 만들 수 있으니 집에 있는 치즈로 만들어 보세요 ^^;

KakaoTalk_20180426_223452263.jpg

체다치즈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손으로 그냥 뜯어도 되고 칼로 잘라도 됩니다. 잘라진 치즈는 사진처럼 종이호일 위에 적당한 거리를 두고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1장은 1분, 2장은 2분을 돌려줍니다.

KakaoTalk_20180426_223451786.jpg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면 이렇게 치즈들이 부풀어 오르고 과자처럼 변합니다. 근데 꼭 2~3개는 잘 부풀지 않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애들은 서로 말랑말랑한 불량 치즈과자를 달라고 합니다. 애들은 참 이해하기 힘듭니다. ㅜㅜ

KakaoTalk_20180426_223451330.jpg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싸우지 않도록 그릇에 똑같이 나눠 줍니다. 그냥 먹으라고하면 서로 더 먹겠다고 싸워서 다른 과자를 먹을때도 왠만하면 그릇에 나눠서 줍니다. ㅎㅎ

참고로 치즈과자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맥주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집에 치즈가 있으시면 이번주 아이들이나 배우자에게 치즈과자 만들어 주시고 점수 좀 따세요! ^^

Sort:  

헐 대박 한번 하봐야 겠네요
뭔가 더 들어갈 줄 알았는데 완전 간단 하네요 +_+

뭔가 짭짤한 가루 같은걸 뿌려주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그런게 없으니 그냥 치즈로만 만들어요. 그래도 과자 보다는 건강하고 낫잖아요^^

과자에 치즈를 올려 뭔가 만들어지는 줄 알았는데 치즈만으로 만드는거군요 신기해요

정말 쉽게 만들 수 있고 치즈라서 맛도 보장됩니다. ㅎㅎㅎ

예전에 노하우 영상으로 만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맥주 안주로도 제격입니다. ^^

맞아요. 맥주 안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굿입니다. ^^;

오~ 멋지네요~ 따라 해봐야 겠어요~

정말 간단하니 실패할 확률 매우 낮습니다. ^^;

오 치즈만 있으면 된다니...
이거 신세계인걸요

저는 2년전쯤 알았는데 이거 은근히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한번 해보세요^^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쉬우니까 도전해 보세요~!!

우와~~ 저런 생각은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저희 애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 패스~!!! ㅋㅋㅋ 할려다가...
저건 또 잘 먹을까요?? 음~~~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ㅋ

저희 애들이 치즈를 원래 좋아하긴 하지만... 요건 그냥 과자 같아서 다 좋아할꺼에요. ^^;

이야 굿팁입니다. 맥주먹을때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한장 테스트로 만들어보고 괜찮으면 여러장으로 맥주 안주 만드세요^^;

오 꿀팁 감사요ㅎㅎ치즈가...피자치즈뿐이라 나중에 해봐야겠어요ㅎㅎ은근 능력자시네요~^^

저도 인터넷으로 배운거에요 ㅎㅎ 피자치즈는 식빵위에 잔뜩올려서 피자빵 만들어도 좋아요^^;

야~ 이거 신박하네요! ^^ 아이들과 아내한테 점수 좀 딸 수 있겠네요 ㅋㅋ

만드는 과정은 공개하지 마시고 결과만 보여주면 다들 놀랄꺼에요 ㅋㅋㅋ

ㅎㅎ 깜놀을 위한 노하우까지~ 감사합니다 ^^

짭쪼름하니 안주로도 최고고 아이들이게도 영양간식이겠어요 ㅋㅋㅋㅋ
왠지 제 입맛에도 맞을 것 같아서 저도 해먹어 봐야겠네요 ㅎㅎㅎ
간단하니 바로 이번 주말에 도즈언~!! 해볼게요

저희집껀 그냥 치즈라 짭쪼름하진 않아요. 치즈 종류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나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