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파란 하늘이 너무 좋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꺽이면서 하늘은 높고 더욱 파랗게 변한것 같습니다.

어제 인천 청라지역에 갔다가 청라호수공원을 산책했는데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쁘고 좋아서 사진 몇장 찍었는데 우리 스티미언들과 같이 보려고 공유합니다.^^,

20180901_164032.jpg

20180901_164045.jpg

어릴적 시골에서 자라서 파란 하늘과 별이 빛나는 밤은 지겹게 보고 자랐지만... 성인이되고 결혼을 한 요즘은 하루에 한번도 하늘을 못 볼때가 많습니다.ㅠㅠ

그만큼 여유가 없어진것도 있지만... 공기가 오염되서 맑은 하늘을 볼 기회가 많이 없어진게 가장 큰 이유일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제 파란 하늘 사진을 보고 단1초라도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아무리 바쁘더라도 하루에 한번은 하늘을 봅시다! ^^;

Sort:  

하늘색이 인디고로 점점 찐~해지는 것이
가을이 다가오고 있나 봅니다~ 시원한 하늘이네요 ㅎㅎ

오늘 약간 흐리지만 선선하니 가을이 느껴지네요^^

날씨 너무 좋네여 사진보니 기분이 확!!

조금이라도 기분이 좋아졌다면 성공이네요^^

저도 어릴적 파란하늘 무수히많은 별들 참 많이보고 자랐는데... 잠시나마 어릴적생각이 잠깁니다!!^^
편안함밤되세요~~^^

맞아요. @marsswim님도 편안한밤 보내세요^^;

고층 건물이 많아서 그럴수도요.

맞아요. 고층건물들이 많아서 더 하늘을 안볼수도 있겠네요 ^^

크... 마음이 뻥뚤리는 느낌이네요 ㅎ

그런 느낌이 들었다니 제가 더 기분 좋네요 ㅎㅎ

시원하게 잘 찍으셨네요!

좋게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릴적 시골 밤하늘이 그립네요^^;

나이 먹을수록 더 많은 것들이 그리울것 같습니다. ㅠㅠ

사진 각이 멋지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젛아 기분도 좋아지는 시기인듯합니다

요즘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이불이 뽀송뽀송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인천 살때는 청라로 산책 자주 갔었어요~!!
분수쇼 보면서 캔맥주도 한잔하고 좋았는데
그립네요^^

밤에 산책하면 좋을것 같아요. 땡볕에 걸어다녔더니 땀나더라고요 ㅋㅋㅋ

전 이러한 구름낀 하늘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취향저격입니다 ♡_♡

이 사진을 좋아하시니 저도 기분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9271.04
ETH 3847.5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