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의 아빠 뉴비 첫인사(맞팔 환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글을 남기는 @darkhorse81 입니다.(가입까지 5일이나 기다렸습니다.ㅠ.ㅠ)

저는 블록체인, 가상화폐, SNS, 육아, 여행 등에 관심이 많으며 회사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 후 7살, 4살 두 아이때문에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는 아빠입니다. ㅎㅎㅎ

20171008_210131.jpg

제가 사랑하는 아이들인데... 매일매일 싸우고, 울고, 달래고... 저도 어렸으때 이랬나 싶을정도로 매일매일 전쟁입니다.

결혼을하고 한번 성숙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한단계 더 성숙했는데... 옛날 저희 어릴때와는 너무나 다른 세상입니다. ㅠ.ㅠ

시골에서 자란 저는 정말 막큰것 같은데... 이렇게 아이들이 보살피고 신경써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지금도 아이들이 자고나서 휴대폰으로 글을 쓰고 있는데 몇달 후 아이들 과자값이나 건지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은 블로그와 트위터를 결합한 느낌인데.....글을 수정할 수 없다는게 조금 부담되긴합니다.

스팀잇을 초기에 시작하는만큼 앞으로 교류하면서 좋은 이야기도 많이 보고 저도 좋은 이야기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첫날이니 짧게 소개 마치겠습니다.
지금 팔로워가 거의 없는데 팔로워 부탁드려요~ 맞팔 바로갑니다. ㅎㅎ

그리고 초보 뉴비에게 조언 하실게 있으면 많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면 바로 맞팔합니다. 보팅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Sort: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XD

저도 오늘 갓 시작한 뉴비라 모르는 게 많지만
서로 정보를 공유하면.. 도움이 되..겠죠?!

헤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저도 처음이라 정신없네요 ㅎㅎ

서로 자주 뵈요

네~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친절한 분들 정말 많으셔서 적응하시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좋은 글 부탁드려요!!

네~ 반가워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딸키우는 아빠에요

팔로우 했습니다

반가워요. 팔로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제가 잘 부탁드립니다.^^

어서오세요 ~ 반갑습니다.
아이들 이야기 많이 많이 들려주세요~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풀어 볼께요 ㅎㅎ

너무 귀여운 아이네요~~~
맞팔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즐겁게 소통해요~ ^^

와 벌써 ㅎㅎ 아이들이 너무 이쁘네요

그러게요. 시간이 지나니 아이들이 금방크네요 ㅎㅎ

저도어제시작한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