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아이들 과자값 벌기 성공!(스팀잇 보상의 매력^^)

in #kr6 years ago

20180418_200239.jp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스팀잇하는 목표 중 하나는 소소하게 아이들 과자값 벌기기 있습니다. 그래서 어제는 @junny님 이벤트 당첨으로 2스팀달러를 받았는데 그동안 잊고 있었던 아이들 과자 사주기를 실천하기로 했습니다. (@junny과 지금까지 제게 보팅해 주셨던 스티미언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물론 현재 스팀이나 스팀달러로 바로 상품을 결제 할 수는 없어서 업비트에 스팀달러를 전송한 후 계좌로 출금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래도 가상으로만 가지고 있던 스팀달러를 직접 출금하고 상품을 사보니 스팀잇 보상의 매력이 더욱 피부에 와닿았습니다. ㅎㅎㅎ

스팀2.png

우선 업비트에서 스팀달러 입금을 위한 입금주소와 메모를 확인합니다.

스팀1.png

지갑에서 스팀달러 오른쪽 클릭 후 '송금'을 누릅니다.

스팀3.png

송금을 누르고 입력창이 나오면 제 업비트 입금주소인 myupbit와 메모를 입력합니다. (메모는 반드시 입력!)

스팀4.png

그리고 액티브키를 입력하여 스팀달러를 업비트 제 계좌로 송금합니다.

스팀5.png

업비트에 잘 송금됐는지 확인해 보니 2스팀달러 잘 들어왔습니다. ^^;

사실 어제 업비트 전송까지만 진행하고 퇴근 시간이라서 제 기업은행 계좌로 출금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집에가는 길에 과자를 사려다 빵도 떨어지고 해서 파리바게뜨에서 작은 초코케이크와 식빵을 샀습니다.

20180418_200239.jpg

어제 산 식빵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초코케익입니다. (예전엔 5,000원였는데 5,800원으로 올랐더군요. ㅜㅜ) T멤버십할인을 받아서 최종7,300원을 결제했습니다. 2스팀달러만 전송해서 사려고 했는데 조금 초과됐습니다. ㅎㅎ

Point Blur_Apr182018_222729.jpg

아이들은 먼저 식빵 한조각씩 먹고~

Point Blur_Apr182018_222641.jpg

미니 초코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애 둘인집은 아시겠지만 먹는걸 똑같이 나눠주지 않으면 싸우기 때문에 항상 그릇에 똑같이 나눠줘야 합니다. ㅎㅎㅎ 어제는 이렇게 2스팀달러로 아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벽에 갑자기 둘째가 자다가 일어나서 토했는데... 어제 저녁에 먹은 초코케이크가 체했는지 까만 물을 토하더라고요... 둘째가 식탐이 많아서 어제 급하게 먹더니 결국 탈이났습니다.

그리고 조금전 아내에게서 카톡이 왔는데 둘째가 "아빠때문에 토했다고 다음엔 초코빵 사오지 말라"고 했답니다. 아빠 슬프다 ㅠㅠ) 오늘은 어제 입금하고 출금하지 못한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출금하겠습니다.

스팀6.png

그런데 오늘 출근해 보니 어제 스팀달러 송금할 때보나 무려500원이나 올랐더라고요. 대박~! ㅋㅋㅋ 우선 더 떨어질지 모르니 바로 매도해서 어제 5,830원이 6,820원이 됐습니다. 소액이지만 하루사이에 이렇게 오르니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스팀7.png

그리고 출금신청을 진행했고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해 제 계좌로 송금해서 잔액을 채워놨습니다. 소액이라 수수료 1,000원이 엄청 크게 느껴졌는데 다행히 오늘 1,000원이 올라서 수수료는 벌었다고 생각하고 쿨하게 출금했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저에게 보팅해 주시고 이벤트도 배풀어주신 스티미언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크호스는 앞으로 글을 열심히 쓰면서 소통하겠지만 소소하게 아이들 간식도 사주면서 스팀잇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

Sort:  

저도 커피 사먹을수 있는 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ㅎ

아이쿠... 지갑보니 이미 커피 수십잔 값은 나오겠는데요?? 근데 파워업하고 장기적으로 가면 영향력도 커지도 더 좋은것 같아요^^;

ㅋ그래요?한번도 돈으로 안해봐서 못해서 싸여 있는거예요 ㅋ

현금으로 바꾸려면 거래소 계좌가 있어야 한느데 없으시면 우선 파워업하세요! 스팀잇 거래소 통해 파워업하는 방법은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

축하드려요~~ 저도 그날을 기다리며 더욱 열심히해야겠어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으니... 매일 글쓰면서 사람들과 소통하다보면 과자값은 누구나 벌 수 있어요. ^^;

슬슬 알트들이 힘을 받는 느낌입니다.
이제 소소함을 넘어 쏠쏠함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래요. 아자~

요즘 알트코인 온통 붉은색이라 보기에 좋더라고요 . ㅎㅎ 쏠쏠해지면 과자가 아닌 장난감으로 1차 업그레이드 해야죠.^^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 빨리 아이와 과자 사먹기에 도전 해 볼랍니다.
열심히 활동 하면 그런 날이 오겠죠!

네~ 열심히 하시다보면 과자가 아닌 장난감 사주기도 할 수 있어요. ^^

간식비 성공 축하 드립니다~ ^^
저는 세 녀석 간식비 벌려면 스팀이 팍팍~ 달려줘야겠네요!

맞아요. 스팀만 팍팍 달린다면 가만히 있어도 간식 값은 계속 벌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와.. 재밌네요. 전 아직 출금은 안해봤는데 정말 실감날것 같아요.
애들도 빵의 출처를 아나요?ㅎㅎ

애들은 그냥 아빠가 사온 빵으로만 알죠. 이걸 설명한다고 알아 들을 수도 없고요 ㅋㅋㅋ

다크호스님의 그 마음이 너무나 공감되어 즐겁게 읽었습니다. 아이들 건강하고 즐겁게 커나가길 바랍니다ㅎ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저도 행복합니다. ^^;

꼬맹이 체해서 고생했네요 ㅠㅠ 아이구. 애기들은 먹고싶은거 있으면 막 급하게 먹더라구요.
그리구 스팀 더더 올라서 많은걸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용ㅎㅎ

맞아요. 오전에도 토해서 병원갔다왔는데... 그냥 음식때문에 그런것 같다고 이상은 없다고 하네요. 아내가 죽먹인다고 했으니 이제 좀 괜찮아 지겠죠. ^^;

너무 좋네요^^ 저도 그런 날이 오겠죠??
우선 업비트 신규를 빨리 받아야할텐데 말이죠-,-;

천천히 모아 두셨다가 나중에 교환하세요. 정 안된다고 하면 믿을만한 사람한테 보내주고 입금해 달라고 해도되겠죠. 화이팅요! ^^

축하드립니다 +_+
저는 아직 출금은 못해봤네요ㅠ

고맙습니다. 한달에 한두번 정도는 이렇게 출금해서 아이들을 위한 간식거리를 사면 스팀잇을 더 재밌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근데 소액은 수수료가 너무 아까워서 한번에 몰아서 최소10스달 이상은 출금 해야할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