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영화 티켓 나눔 - 미드나잇 선 & 개들의 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영화 예매권을 나누려고 합니다. 영화는 미드나잇 선과 개들의 섬 2편이며 두 영화 모두 1인2매 예매권입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영화 내용과 상영관 확인해 보시고 신청해 주세요.

movie_image1.jpg

<네이버 영화 줄거리>
사랑을 꿈꿨던 낮, 사랑이 이뤄진 밤
어두운 밤에도 네가 나의 태양이었어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 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너에게 하고 싶은 진짜 사랑 고백
태양이 뜬 뒤에도 내 곁에 있어줄래?


미드나잇 선은 6월21일 개봉예정 영화입니다. YES24 <미드나잇 선> 전용 영화 예매권이며 댓글 남겨 주시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통해서 번호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YES24 영화 예매권 사용방법: http://movie.yes24.com/NMyMovie/MyTicket_List.aspx (로그인 필수)

movie_image.jpg

<네이버 영화 줄거리>
오늘, 세상의 모든 개들이 사라졌다!

인류를 위협하는 개 독감이 퍼지자, 세상의 모든 개들은 쓰레기 섬으로 추방되고, 자신이 사랑하던 개를 잃은 소년은 개를 찾아 홀로 섬으로 떠난다.
소년은 그 곳에서 다섯 마리의 특별한 개들을 만나게 되고, 함께 사라진 개를 찾아가는 그들 앞에 기상천외한 모험이 펼쳐지는데…

개를 사랑한 소년,
소년을 사랑한 개

남다른 개들의 색다른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개들의 섬은 6월21일 개봉예정 영화입니다. 맥스무비 <개들의 섬> 전용 영화 예매권이며 댓글 남겨 주시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통해서 예매권 번호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것 같아서 kr-pet태그 썼습니다. 이 영화는 상영관이 많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먼저 확인해 주시고 댓글 남겨 주세요.

개들의 섬 상영관 확인 및 사용방법: http://www.maxmovie.com 접속 > 회원 가입 후 로그인 > 예매 선택 후 개들의섬 예매 > 극장과 시간 선택 > 결제 수단에서 예매권 번호 입력

영화 티켓 나눔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먼저 댓글을 다신분께 오픈 채팅방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받은 이벤트 티켓을 나눔하는 것이니 재판매 하시면 안됩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고맙습니다.^^

미드나잇 선 응모해봅니다! ㅎㅎㅎㅎ

완전 빠르네요~ ㅎㅎ 채팅방 주소 알려드릴테니 들어오세요. https://open.kakao.com/o/s6lnxBP

미드나잇선 응모해봅니다!!

죄송합니다. 선착순이라 끝났어요. ㅜㅜ

개들의 섬 신청해봐요~~ 부다페스트호텔 감독이라니!ㅎㅎ

신청완료! 이쪽으로 들어오세요. https://open.kakao.com/o/s6lnxBP

정말 상영관이 적네요; 그래도 적당한 곳이 있어 목요일 예매해뒀습니다ㅎㅎ 감사드립니다^^!!

네~ 인기가 없는지 상영관이 몇개 없더라고요. 그래도 예약하셨다니 다행이네요. 공짜니까 부담없이 보세요^^;

늦었군요ㅎㅎㅎ좋은행보응원합니다^^

네~ 조금 늦었습니다. 다음에 또 생기면 올려볼께요. ^^

미드나잇 선 떙기는데 난 끝난건가 이런,,,,ㅋㅋㅋ

죄송합니다. 선착순이라 끝났어요. ㅜㅜ

이벤트가 끝나 다행입니다!! 같이 갈 사람도 없고...ㅠㅠ 시간도 없고...ㅠㅠ

독거노인님 오시기 전에 끝나서 다행이군요. 근데 당첨되신 분도 남자끼리 가신다고 하셨어요. ^^;

우와 티켓나눔 대박이네요 완전 멋져요!!! 능력자!!

나눔 이벤트는 바로 종료됐어요^^

좋은 이벤트네요. 이미 끝났겠죠~~~

네~ 이벤트는 어제 올린 후 10분만에 종료되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