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개인적인 조금은 아기자기한.

in #kr7 years ago (edited)

현재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로 풀어서 써볼까 해요.
패션, 디자인, 전시소식, 공연, 전통, 그리고 한복.
그렇게 제 나름의 회고를 해볼까 합니다. :)

I'd like to share my journey as a person
who adores fashion, design, art, tradition and Hanbok with you all.

Hope you enjoy!

#나만없어고양이 #길냥이 #노리개달길잘했어 #냥이는사랑입니다 #다시곰
@hanbok @darcygom @catsrock @khanga @africanprint

Sort:  

사진이 너무 예뻐요 ^^ 한복 입으신 자태가 단아하고 예쁘시네요!

고맙습니다. 한복을 꽤 자주 입는지라 이제는 냥이도 예뻐해주나봐요! 저 날 너무 기뻤어요 히히

반가워요 ㅎㅎ 사진이 이쁘네요 ㅎ
고양이도 너무 귀엽구요 ㅎㅎ 저도 개보단 고양이파라ㅎㅎ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께요~

냥이는 사랑입니다 <3
솜방망이 정말 좋아합니다!!

반갑습니다. 일전에 포스팅에서 뵙었는데 고양이도 좋아하시는군요~ㅎㅎ

네 정말 좋아해요! 앙큼진데 사랑스러움이 똘똘 뭉쳐있다면 그게 고양이같습니다. 히히

Welcome to Steem @darcygom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Hello there. I'm not so great with using Steemit (getting the hang of it now)
thanks for the warm welcome.

한복이 정말 이쁜것 같네요~ㅎ
앞으로도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봅니다! :)

Hello! I just upvoted you! I help new Steemit members! Upvote this comment and follow me! i will upvote your future posts! To any other visitor, upvote this post also to receive free UpVotes from me! Happy SteemIt!

Hello aytona, I am ridiculously not-so-great-with-computer-tags-and-stuff at the moment. I'm not sure what you mean by Upvoting.. Hope I'll figure it out by today.. Thanks for the warm welcome. :)

반갑습니다. 멋진 한복 얘기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munkihun님의 여행이야기가 설레듯, 제 한복 이야기도 설렘을 가져다 주면 좋겠습니다. :)

반가워요 :) 예쁜무늬의 한복치마와 고양이친구가 인상적이네요. 멋진글 기대합니다 :D

네 뉘신지 전.혀. 모를 것 같은 분의 기대감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를. :)

좋은글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었다지요..; 지치지 않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