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1. CONVERSE브랜드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21121.jpg
안녕하세요 신발에 관심이 많은 스티미안 Daon입니다!

모두들 CONVERSE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들어 유독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CONVERSE' 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컨버스(Converse)는 미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둔 나이키(NIKE)의 자회사라고 합니다

중 고등학생때까지만 해도 우리가 알던 컨버스는 딱딱한 바닥으로 우리의 발을 많이 괴롭혔던 기억이 나네요
최근들어 나이키사의 루나론 깔창 일명 '루나솔'을 사용한 뒤로는 컨버스도 더이상 불편한 신발이 아닌 편하고 예쁜 신발이 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2.jpg

어떤 계기로 컨버스 사에서 나이키 사의 루나솔을 함께 쓰게 됐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 이건 컨버스 신발 역사의 한 획을 그을 만한 시도 였다고 생각합니다º0º

또 컨버스사는 지난 방수신발 포스팅 떄 소개해드린 핸콕, 꼼데 가르송, 네이버 후드등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jpg
2.jpg
3.jpg

특히나 16년도에는 척테일러 1970 시리즈가 크게 붐이었는데요
루나솔은 아니지만 푹신한 바닥을 토대로 유광의 앞코와 다양한 색감의 칼라가 돋보이는 아이템이었습니다
5.jpg

이외에도 CONS라인과 잭퍼셀라인도 인기가 많습니다
15.jpg
123.jpg

앞으로도 꾸준한 협업과 퀄리티 높은 신발 제작으로 전망이 밝아 보이는데요

오늘은 브랜드 소개에서 마무리하고 다음 포스팅부터 여러분께 추천드릴 신발을 찾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 맞습니다 나이키에서 컨버스를 인수한 뒤로 나이키의 기술이 컨버스에 들어가서 훨씬 더 착용감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예쁘고 착용감까지 좋아지니 무적인 것 같습니다.

맞아요 무적ㅎㅎ 무적의 컨버스 앞으로도 좋은 아이템 많이 소개 해드릴게요 가끔 시간되면 찾아와서 구겨아고 가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컨버스는 발이아픈게 매력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시리즈물로 올리실 생각이신가 보군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패션글은 제가 항상 응원하러 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항상 댓글달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아주시는 코멘트 하나하나가 제가 활동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해나가겠습니다:)

그렇군요!!
어쩐지 컨버스가 폭신해져서 뭐지?했는데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ㅎㅎ네 얕은 지식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한 공부와 포스팅 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요즘에는 무지에서 나오는 퍼셀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무지퍼셀! 저도 편하게 자주 애용하는 신발인데
그것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포스팅해드려야겟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이뻐서 샀다가, 발이아파 못신었던기억이나네요ㅎㅎ 그뒤로 겁이나서 안샀었는데 ㅎㅎ
착용감이 좋아졌다니 기대가됩니다 ㅎㅎ

네 이제는 발 아플 걱정없이 신으실수 있을거에요ㅎㅎ
제가 앞으로 좋은 아이템으로다가 포스팅하겠습니다!

컨버스는 저도 사랑하는 브랜드이지만 나이키의 자회사라는 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밋밋한 신발의 윗면(신발 몸통 부분?)을 마치 캔버스처럼 사용하여 비슷한 모양이지만 다른 색깔, 다양한 디자인으로 된 상품을 만드는 시도 역시 컨버스를 성공적인 브랜드로 만든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맞아요 맞아요 그부분도 제가 컨버스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 영향을 줬던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24.19
ETH 3382.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