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째 날샘] 추석특집 어디에도(?) 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름바꾸고 돌아온 구 단호한입니다 ㅎㅎㅎ

추석이 내일이고 지금은 아침이네여

전 아직도 안자고 지금 멀하는 걸까여? ㅋㅋㅋ 몽롱하네예

어제부터 안하던 에스엔에스(그래도 페북은 안함 광고가 넘나 많아서) 유튜브, 스팀잇을

다시 하겟다며 다시 접속을 하엿지만

별로 할말이 없드라거여 ㅎㅎㅎ

그래서 머 노래부르고 그런놈잉께 아침댓바람부터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남기고 갑니다

생라이브 느낌주려고 했는디

어떠신가영? (절대 귀찮아서 리버브 딜레이 뺀거 아님 .........헉 👀)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로 들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암턴

좀이따 어머니와 장을 보러 갑니다

전도 부쳐야 하고

암튼 메리네요 추석은 항상...... 아하하하하

근데 살룬은 어디 잇는지 아시는 분? ㅋㅋㅋ

Sort:  

넌 이수 난 낙성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목소리 짱...

형은 제주
목소리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실제로보면 굉장히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캬캬캬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