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티밋..(홍보하기 누르면, 홍보된다면서요...)

in #kr6 years ago

11.jpg

지난번에, 글을 너무 공을 들여서 썼어요.
많은분들에게 읽혀질까 가슴설레이며 글을썼는데,..
생각보다 성적이 저조해서ㅋㅋㅋㅋ아이게 뭐야 싶었어..
밤새 썼는데. 어쨋든 그래서, 내 게시글을 들여다보니
하단에 홍보하기가 있더라구요.

없는 스팀달러지만, 모아모아 홍보를 하였는데,
아무도 안보더라!!!!!!!!!!!!!!!!!!!!!!!!!!!!!!!!!!!!!!!!!!!!!!!!!아무도!!!!!!!!!!
단한명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맘이 허전했어.
다시 열심히 해볼께요, 꾸준함이 결과를 낳는거니까요.

응원해주세요.

Sort:  

말씀대로 꾸준히 글을 쓰고 끌리는 다른 분들글에 가서 소통도 꾸준히 하시다 보면 점점 늘듯하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

홍보했으면 보기는 했겠죠. 다만, 댓글이나 보팅 없이 그냥 스쳐 지나 갔을 뿐.....

@lucky2님이 알려 준 꿀 팁!

부지런히 follow를 한다. 그런 다음 그 사람들의 글에 열심히 보팅을 하고 댓글도 달아서 소통한다.

돈이 생기는 대로 스팀을 사서 스팀파워로 바꾸어 소통의 효과를 높인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