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 Fried Oyster and Steem Power Up 🔥 굴전 먹고 파워업

in #kr7 years ago (edited)

Pan Fried Oyster 굴전


굴

오늘 어떤 포스팅을 할까!??

바다의 우유!! 굴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굴은 피부에도 좋고, 빈혈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스테미너 정력!?에도 좋고😅

굴의효능링크

여튼 싱싱한 굴로 굴전을 만들어 봅니다.

ㅁ

굴을 물에 헹군다음,
밀가루에 뭍힙니다.

ㅁ

그런 다음,
계란물에 밀가루 뭍힌 굴을 담그고
팬에 올려주면

ㅁ

촤~~~~~하면서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너무 오래 익히실 필요는 없는 것 같고
한 두번정도 뒤집어 줬습니다.

ㅁ

Done!

ㅁ

그럼 먹어 보겠습니다~~~ㅎㅎ
맛있네요 그렇게 어렵지 않구요. 동그랑땡 하는 거랑 거의 같네요.


주말은 스팀파워!업! 하는 날 - Burn it up🔥

1200스팀을 코빗에서 받아 파워업!!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1만 스파를 만들어. 다가오는 스팀 상승장에(희망사항ㅎ) 대비하고 싶습니다.

코빗에서 다음주 한번 더 송금 받아서 코빗 계좌 다 비우면 이젠 업비트로 가보려고 합니다.

ㅁ

전 사실 코인 잘 모르고. 블록체인도 잘 모르는 (스팀잇 시작 24일차) 일반인이지만.
일반인의 관점에서 스팀잇은 (물론 더 개선되어야 할점은 많고, 결국 그렇게 되겠지만) 아주 매력적인 공간인것 같습니다.

자본주의의 집약으로 인한 문제가 드러나기도 하지만
이 또한 긍정적으로 본다면
현실 세계를 집약해서 담아 놓은 이 가상 사회를
함께 발전적으로 만들어갈 수만 있다면
그 영향력과 가치는 여타의 SNS에 비할 바가 아니라고 봅니다.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코인 잘 모르는 새내기입니다 근데 굴전 맛있는 건 잘 알죠 흑흑 배고프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새내기신게 댓글 보팅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팬분들이 많으신가봐요~~:))
댓글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굴전!!! 굴전 맛있죠!!
제가 생굴은 못 먹는데 굴전은 맛있더라구요.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__________^

생굴도 얼마나 맛있는데요^^ 드셔보세요~ ㅎ

전 입이 짧아서 미끌거리는 건 못 먹겠더라구요.ㅠㅅㅠ

ㅋㅋ 네 많이 먹으면 좀...
그래서 김치랑 먹었어요ㅎㅎ

ㅋㅋ 넵 저도 생굴 보다는 굴전이 나아서 이렇게 먹었어요. 축하 감사합니당:)))

와~ 굴전 맛나죠^^ 생굴도 좋아하지만... 굴전도 좋아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독거님 감사합니다^^
내일 행운이 가득하시길~~~호잇호잇🎉

파워업 속도가..! 축하 드립니다.^^
즐거운 금요일!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편안한 밤 되세요^^

반갑습니다. 후배님, 이제 자주 만납시다.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며 파워업도 축하드라며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주말 동안 기운 더 회복하시구요 좋은 주말 되세요:))

굴전 정말맛있어요 굴과 튀김가루의오묘한 만남이랄까 ^^
한음식하시나봐요 보기만해도 굴맛이느껴져요 ^^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씩 스팀 사는법을 좀 검색해봐야겠습니다ㅎ

넵~~^^ 한국 거래소는 빗썸 코빅 그리고 최근의 업비트 등이 있구요
외국 거래소는 비트렉스 폴로닉스 등이 있습니다.
스팀잇안에서도 다양한 포스팅이 있으니 들어가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들어가봐야겠네요^^

@krexchange 이곳에서 한화로 바로 스팀을 구매가능하다는 게시물을 봤는데요 혹시 아시나요??^^

아 아마 가능할거에요. 전 한번도 해본적은 없지만요ㅠㅠ

굴전...좋아합니다.
사실 해산물은 전부 좋아하네요.

싱싱한 굴을 사다가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겠지요..

평안하세요!

네 굴전 맛있었습니다ㅎㅎ
이번 여행 가셔서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