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준비: ETA 비자 신청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이번 5월 호주 여행 출장 갑니다ㅎㅎ

아~ 정말 감사하게도!!!!

이번 5월 호주 출장이 잡혔습니다. 새해 소원을 말해봐 [소원을 말해봐] 다니의 2018년 소원 1,2,3,4,5,6 이벤트에서 호주 여행을 적었었는데....

물론, 순수한 여행이 아니라 5일간의 짧은 비지니스 출장이지만,

그거라도 어딥니까? 호주를 간다는데ㅎㅎ 아! 장소는 퀸즈랜드 주의 브리즈번입니다^^

호주 여행가기 전 꼭!!! 준비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비자입니다.

출국전 꼭 ETA(Electronic Travel Authority) 비자를 발급 받은 후 여행을 가셔야 합니다. 그냥 갔다가 빠꾸 당하겠죠ㅜㅜ

비자 발급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으로 10-15분이면 끄읏!!

자 그럼 함께 보시죠.


호주 여행 비자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https://www.eta.immi.gov.au/ETAS3/etas

1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APPLY for an ETA 를 누릅니다.

총 7단계를 거치면 완료되는데요..

  1. 여행 목적 및 국가 선택

  2. 개인정보 및 여권정보 입력

  3. 주소 및 연락처 입력

  4. 입력정보 확인

  5. 비자신청 FEE (AUD20) 카드 결재

  6. 결재 승인

  7. 비자 만료일 및 비자 넘버 확인

참 쉽죠! >ㅁ<


소원들이 이루어지는게 참 신기합니다. 요즘 스팀/스달도 분위기 좋구요.

이번주 조금만 더 버티면, 곧 주말입니다^^ 화이팅!!

호주 여행 전 꼭 해야할 ETA 비자 신청 TIP이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오~~~~ 호주!! 호주가 글케 좋다던데...호주 어디루 가시나요???

브리즈번으로 가요 효리님:)

호주라니!!! 부럽네요 다니님 ㅋㅋ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

지성님 오랜만에요^^ 감사합니다.

다니님.. 호주 출장 멋진데요... 스달 백달러도 소원에 넣어 주셔요.. ^^

스달 백달러도 곧 될겁니다!ㅎㅎ

저는 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정말 어렵고 복잡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비록 출장이지만 즐겁게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자 신청이 생각보다 넘 간단하더라구요~^^

소원이 이루어 져서 행복하시겠네요. ㅋㅋ
여행(출장)준비 즐하시구^&^
온라인비자 저도 언젠가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와! 좋겠어요...^^

지금 배틀트립에서 호주 나왔는데.... 분위기 넘 좋아 보이더라구요...^^

저도 배틀트립 봤었어요ㅎㅎ 그거 보고 아~ 호주 가고 싶다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Good post, thanks for sharing. In the warm of Gayo.

출장이 호주라니! 부럽습니다 제가 대신가면 안될까요 ㅋㅋㅋㅋ

ㅎㅎㅎ 이번에는 안되겠습니다ㅎㅎ 저도 처음이라 양보 없음ㅋ

good i follow you

오 좋으시겠어요. 호주 출장이라니...
재미있다...아니다.. 일하러가시는거죠.
즐일하다오세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