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Dani's 100팔로워 감사 나눔 - 20 SBD를 가입 30일 이하 뉴비님들께 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여러분


ㅁ

전 오늘 2017.10.28(토) 현재 스팀잇 생활 26일차 뉴비입니다. 한달이 지나지 않았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100팔로워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생각하다가
새로오시는 저와 같은 뉴비님들을 지원해드리고 싶다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실제적인 글보상은
스파가 많으신 스티미언 선배님들의 영향이 크겠지만, 제가 그분들께 드릴 수 있는 것도 없고

차라리 뉴비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하는 것이
더 낫겠다 아는 생각에 이르렀습니다.

Dani가 26일 동안 모은 20SBD를 (30일 이하의 신생아)뉴비님들에게 쏩니다!!

방법

무료!!! 신청 댓글 남겨주시면서 자신의 스팀디 링크를남겨주세요. (https://steemd.com/@자기아이디)

대상

10월 29일(일)을 기준으로 스팀잇 가입후 30일이 지나지 않으신 뉴비님들. (저의 팔로워가 아닌 뉴비님도 괜찮아요. 이참에 소통하면 되지요ㅎㅎ)

나눔금액

(이 글의 페이아웃 시점 전까지) 신청자가 10명 이상일 경우 선착순 2 SBD, 10명 이하일 경우 20SBD/n명(상한금액 1인당 4SBD).

기타

혹시..설마...헐.... 그럴일은 없겠지만.
요즘 가입하신분들이 적어
이벤트 금액이 남게 된다면
그 금액은 전액 더 좋은 곳으로 기부하겠습니다.


얼마전에 10SBD 가 먼저 모였을 때 뭘 하지 하다가,
뉴비님들을 지원해 주시는 @woo7739 님께 보내드렸었습니다.

처음 가입했을때 2스달이 @woo7739님께 날아와서 하나는 스파로 바꿔보고 하나는 어린이들을 돕고 계신 @girina79님께 보내드렸는데, 아무것도 모를 때 큰 도움이 되었었지요.

앞으로 꾸준히 하는 Dani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오늘 스팀잇이 너무 빠르네요 버벅임도 없이. 다들 그렇게 느끼시나요!?ㅋㅋ 계속 이렇게 속도 빠를거면! 스팀 더 사야겠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좋은 이벤트네요! :D
저도 언제 한 번 이벤트를 열어야겠습니다 :3

조이님~~~ 감사해요ㅎㅎ
아직 한달이 안되었지만 조이님이 절친!?ㅋ이 되어주셔서 아주 큰 힘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 스팀잇해요~^^

무슨 이런 멋진 이벤트가 있습니까?!!!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고맙습니다 길마님. 쭉쭉 함께 소통해요^^

굿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뵙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욘!. ㅇㅁㅇ 만팔로워까지 꼬꼬!

코코님 오랜만이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드디어 100팔로워가 되었네요ㅎㅎ

요즘전 ㅜㅇㅜ 이사준비랑 일땜에정신읍네여

Www.Steemit.com/@gooodluckk
안녕하세요~ 제 첫 포스팅에도 답글 남겨주시고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ㅎㅎ
저도 열심히 해서 앞으로 자주 뵐게요~

1
당첨 되셨습니다. 굿럭님. 7일차시네요.
응원합니다. 자주뵐께요. 곧 재방문 들어갑니다:))

2스달 배달해 드렸습니다.
ㅁ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하는데 여러가지 재미를 안겨주시네요!ㅎㅎ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ㅎㅎㅎ 그러시다니 재가 더 보람되네요ㅎㅎ
저도 뵐께요~

좋은 이벤트네요!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http://steemd.com/@hippofrog
따끈따끈한 뉴비 신청하고 갑니다 축하드려요!

2
와 안녕하세요 히포프로그님.
정말 따끈따끈 1일차 시네요.ㅎㅎ
환영하고 축하드려요

2스달 배달해 드렸습니다.
ㅁ

팔로워 100명 달성하신 것 축하드려요.
멋진 이벤트 하시네요. :)

감사해요 브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16.84
ETH 2526.4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