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당하는 스팀!? 매수하기엔 굿 타이밍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 ) @danihwang

3000스팀 완성(feat. 코빗 분할 송금중)

스팀

10월 초에 스팀잇에 들어와서 지금까지 조금씩 스팀을 모으고 있습니다.

다행인지 제가 들어왔을 때에는 가격이 매수하기 좋게 형성되어서 정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장기적으로 매수 가져갈 생각입니다.


왜 스팀이 관심 못받고 있는 것 같지??

코빗

블록체인 암호화폐를 이제야 알아가는 초초 뉴비지만,
스팀잇의 강점은 충분히 이해됩니다.

그런데 왜 아직 스팀은 충분한. 가치평가를 못받고 있네요. 저같은 믿음!? 을 가진사람들에겐 좋은 일이지만요.


즐토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헉 드디어 나에게도 치어럽 봇이 오다니!!
감사해요 thanks

코빗 스팀도 취급하나요???

코빗에 스팀있어요.
근데 비트 이더 리플 외의 코인들은 코빗이 구매한 것을 사람들이 수수료 주고 사는 형식이에요. 환전상과 비슷하죠. 수수료는 조금 센거 같은데 보완이 좋다고 해서 한번 이용해보고 있어요.

아하~ 설명 감사드립니다! ㅎㅎ 전혀 몰랐네요.

스티밋을 아는 사람과 투자자가 많아지면 가치가 높아지지 않을까요? 사실 레진코믹스가 요즘 지하철을 도배하고 있는 것 처럼 한국 스티미언들이 힘을 합쳐 지하철 광고를 냈으면 하는 바람이..

오오오!!! 좋은 생각이네요.
조만간 그런 프로젝트 하나 나오겠는데요!!

와~ 3000스팀이나... 파워업 하셔야죠?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코빗에서 송금이 몇일 걸리네요.. 아직 코빗밖에 안써서. 파워업하는 날 손꼽아 기다립니다ㅎㅎ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ey~ Thanks

코빗에 스팀을 파는군요 ^-^
해외 거래소에 있는줄알았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 보팅 합니다.

저도 맞팔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danihwang 님 !! ㅇㅁㅇ 우왕 엄청 많이 사셨네연?!!! 대단해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이 하락폭이 커서 투자 대상으로 기피인가봅니다. 저는 이더 팔아서 스팀파워업도 했는데

ㅎㅎ그런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