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

in #kr7 years ago (edited)

1

Cover Image by 손글씨선물가게


걸음이 빨라질 때,
음식을 급하게 넘길 때,
눈이 뻑뻑해지고 희미해질 때,
내 말이 너무 많아질 때,
어깨가 결릴 때,
호흡이 얕아질 때,

바로 나에게 휴식이 필요한 시간이다.

나의 몸은 분명 나에게 신호를 보내지만, 나의 욕심은 그걸 무시하고 그저 내달린다. 그러면 분명 상황은 더 안 좋아지겠지.

하루 24시간
엄청난 자극에 노출된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좀 쉬어가게 하는 시간은 꼭 필요한 것 같다.
단 몇 분이라도,
말 그대로 아무것도 안하는 그런 시간.

어제, 지난주의 삶을 돌이켜보면 그런 시간은 정말 별로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나름 차선책으로 찾은 것이, 집에서 식사할때는 티비/스마트 폰 보지 않고, 밥만 먹기.

하루 일과가 바쁘게 돌아가더라도,
아무리 재미있는 (스팀잇과 같은) 일을 하고 있을지라도,
우리의 삶에서 아주 잠깐, 쉼표를 연주하는 것을 잊지말자.
쉼표가 없는 곡은 듣기가 너무 힘들테니.. 연주자 그리고 관중 모두에게.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헐!!! 댓글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십니다!! 기분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글씨 멋지네요.
점점 바빠지고 있어서 쉼표가 필요할 듯합니다. :)

네~~ 쉼표가 있는 좋은 주말 되세요 브리님:))

마지막 단락이 와닿네요. 쉼표를 연주하는 것.

감사합니다:)

쉼이 있어야 꾸준히 갈 수 있는 것이죠! 잠시나마 쉼표연주 하고 갈께요^^

요즘 독거님 정말 hot 하신거 같아요!!^^ 멋지십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쉼표 연주 잊지 마시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왠지 마음에 와닿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쉼표있는 생활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다니황님,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옛날에 쉼표없는 삶만 살았던것 같네요
잘 읽고가요 :)

넵~~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다니님 그동안 완전 열심히 해서 그런듯
좀 쉬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네요~^^
공감되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