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ducation] 뮤지컬부 아이들. 열정. 맘마미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 ) @danihwang

뮤

저희 학교에는 학생 동아리의 하나로 뮤지컬부가 있습니다.

3-6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어있는데
오늘 그동안 연습했던 공연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맘마미아

뮤

나도 한때 댄싱퀸이었다구~~!!

정말 끼와 흥이 넘치는 아이들이었습다.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결과를 오늘 무대에서 보인다는 그 자체에 흥분하고 긴장을 느끼는 아이들을 보면서 저도 뭔가 뭉클!?했습니다.

a

아이들이랑 있다보면 오히려 어른들이 더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가는 것 같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재밌어 보입니다 ㅎㅎㅎ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안녕하세요 @jaywon님 들러주셔서 감사해요ㅎ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 저도 정말 좋아하는 뮤지컬인데!

네 맘마미아!! 정말 좋죠ㅎㅎ

아이들을 좋아하시는게 느껴지시네요!
초등학교 선생님이신가요?
전 아이들 웃음소리가 참 좋더라구요^0^
다니님께서 뮤지컬부 담당하시는지요~?
한 때 댄싱퀸이였던 끼를 발산 중이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

푸드파이터님 안녕하세요. 적응 잘하고 계시네요^^
네 전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어요ㅎㅎ뮤지컬은 제 담당은 아닌데. 음향 봐준다고 갔었다가. 공연 보고 감동 받았죠ㅋㅋ

와우... 멋집니다~^^ 댄스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한 집안의 가족이 있어,
흥미롭게 봤습니다^^

아하!! 그러시군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