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비군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예비군 훈련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직장 안간다고 맘 풀려서 늦게 일어나 서둘러 준비해서, 부랴부랴 훈련장에 도착했습니다.

몇일 전까지만 해도 별로 따뜻한 남쪽 나라였는데, 오늘은 여기도 엄청 추웠네요. ㅎㄷㄷ
추운날 아주 알차게 훈련 받고 왔습니다.(제가 간 훈련장은 훈련을 나름 빡시게 돌리네요.ㅠㅠ)

1

점심 메뉴입니다. (닭) 고기, (돼지) 고기, (소 패티) 고기 등과 흰밥 디저트들.
아~~주 굿!!! 공복에 훈련받고 음식을 넣으니 쏴악쏴악 몸에 흡수되는 느낌입니다ㅋㅋ

남자들만 엄청 모인 곳에서 폰을 꺼내어 식사 전 기도가 아니라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스팀잇 후 생긴 루틴!에 따라 꿋꿋이 점심 샷을 남겨내고야 말았습니다^^


p.s. 왜 그들은 예비군 훈련복만 입으면 눈빛과 자세가 변하는 것일까요??
길들일 수 없는 야생 날 것의 모습으로 우리는 잠시 변했다가,
4시 즈음이 되어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오늘하루 평안히 보냈네요. ^^

아 부끄럽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나라에서 불러줄때가 좋은 때더라구요... ㅎㅎ
군복만 입으면 삐딱해지고 싶은거... 그건 숫컷의 본능인가봐요. 아님 군생활의 대한 한이 너무 깊어서? ㅎㅎ

ㅎㅎㅎㅎ 네 오랜만에 찬바람 맞으면서 몸움직이고 오니 이상하게 기분이 좋네요^^

추운데 고생하셨네요! ㅎㅎ 그때가 좋을때죠! 아직 남자로 인정맏는 시기니... 민방위까지 끝나면 남자취급도 못받아요~ ㅋㅋㅋㅋㅋㅋ 군복 참 ~ 신기한 옷이죠^^

아 감사한 일이네요ㅎㅎ

추운데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예비군 도시락 좋아졌네요. 우리 때는 돈주고 사먹기 아까웠었는데.. ㅎㅎㅎ

넵 도시락 넘 푸짐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먹는 건가요? 주는건가요...식사 훌륭합니다.

ㅎㅎㅎ 훌륭한 점심이었습니다ㅎㅎ

하필 이렇게 추운날 예비군 훈련을!!
근데... 요즘 예비군 도시락 퀄리티가 엄청 좋아졌네요.
저 받을 땐 나물반찬에 소세지 한쪽이 다였는데...ㅠㅠ

ㅎㅎㅎ 네 더운 날 안가려고 미루다가 추운날에 갔네요ㅎㅎ
나물반찬~!!!^^

전 예비군 끝이나서 ㅎㅎ 내년에 민방위되니 홀가분할줄알았으나 나이 든게 새삼 느끼네요 ㅜ

아~~ 민방위...
그러고보니,, 계속 예비군으로 남고도 싶네요ㅜㅜ

Ps에서 센스가 보여서 덕분에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잘 보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