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 in 마산 앞바다 / 활짝 웃는 일이 더욱 많기를 기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

Image by @danihwang

경남 창원 마산 앞바다의 일출입니다.
감사하게도 오늘 날씨가 좋아서 2018년의 첫 일출을 잘 보고 왔습니다.

2017년도 정말 감사했고, 2018년도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Sort:  

2018년에 뜻하시는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마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danihwang님 덕분에 아름다운 새해 첫 일출을 봤네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을 공유해주신 다니님을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다음주자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괜찮으시면 부탁드릴게요 ^^
https://steemkr.com/sevendaybnwchallenge/@lemontree/7-day-bw-photo-challenge-day-1-childhood

레몬트리님 감사합니다:)) 새해복도 많이~~ 받으시구요.
흑백사진 챌린지는 왠지 부담이되서,, 죄송하지만 패스하겠습니다ㅜㅜ

네 다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nice, thanks for sharing

뜨는해 보니 기분이 좋아짐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부유한 한해되시길~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올해 처음 보는 일출이네요..^^ 이렇게 일출을 보니 감사해요. 저는 일출사진 찍을때 태양만 붙잡고 찍는데.. 굉장히 멋진 사진이네요. 다니님 정말 양파남 ㅜㅜ 요즘 초등교사하는 친구가 남미에 놀러왔는데 다니님 생각이 가끔 나는거보면 신기합니다 ㅎㅎ 2018년도 다니님 화이팅!!

스프링필드님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진인데 칭찬해주셔서 으쓱으쓱ㅎㅎ
방학이라 친구가 남미 가셨나 보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2018년 되세요.

눈부신 햇살이네요!
다니님도 2018년 활짝 웃는 일 많으시길요!^^

래이해나님도 더욱 행복한 2018년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나마 첫일출을 보네요ㅎㅎ
다니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브리즈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뭇가지사이로 일출이라니.. 달력이미지같아용~^^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첫 일출을 다니님 포토로 보고있습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다니님 ★

러브흠님 감사합니다.
이게 첫 일출 사진이라니!! 영광이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