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27] "아이유-이름에게"입니다~ 오늘밤 기분 좋게 만들어줄 노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노래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소개할 노래는아이유-이름에게 입니다!

오늘은 아이유가 라이브로 부른 노래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저도 방금 끋까지 들었는데 뭔진 모르지만 노래를 들으면서 울컥하더라구요..ㅎ

음.. 하이라이트는 3분8초부터 시작입니다!

아이유-이름에게

꿈에서도 그리운 목소리는
이름 불러도 대답을 하지 않아
글썽이는 그 메아리만 돌아와
그 소리를 나 혼자서 들어
깨어질 듯이 차가워도
이번에는 결코 놓지 않을게
아득히 멀어진 그날의 두 손을
끝없이 길었던
짙고 어두운 밤 사이로
조용히 사라진 네 소원을 알아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보이지 않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어김없이 내 앞에 선 그 아이는
고개 숙여도 기어이 울지 않아
안쓰러워 손을 뻗으면 달아나
텅 빈 허공을 나 혼자 껴안아
에어질 듯이 아파와도
이번에는 결코 잊지 않을게
한참을 외로이 기다린 그 말을
끝없이 길었던
짙고 어두운 밤 사이로
영원히 사라진 네 소원을 알아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보이지 않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그리고 라이브가 아닌걸로 듣고싶으시다면 아래있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유는 모든분의 사랑입니다 ㅠㅠ
아이유 노래는 다 좋은것 같에여..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 남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겟습니다~

얼마전 안타깝게 떠난
샤이니 종현이 생각나는 가사입니다
노래 잘듣고 갑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저도 이 노랠 들으면서 샤이니 생각이 났습니다...
맞팔하게습니다~

아이유의 거의 모든 노래를 좋아하지만..
이 노래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언제 저두 이 노래로 포스팅을 할지도.ㅎㅎ
원래 레코딩된 걸 제일 좋아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브 버전은 mbc뮤직에서 했던 이 버전이에요.ㅎㅎ 노래 부르는 모습이 넘 이쁘다능..ㅎㅎ
http://tv.naver.com/v/1691671

길거리 지나가다 우연히 들은 것처럼 포스팅에서 보니까 넘 반갑네요 ^^

오호~! 똑같은 노래지만 영상은 다르네요~ㅎㅎ
저도 아이유 노랭 많이 좋아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4.17
ETH 3401.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