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크러쉬 컨테스트] 저의 steemit crush는 바로 @hongyeol님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 입니다!!

이번에 @ramengirl님의 팔로의 3000명 달성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우선, @ramengirl님 늦었지만 팔로워 3천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steemitcrush 콘테스트 글을 봐보니 외국인들만 보이고 한국인들 글은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자기소개를 하자면 저는 12월 15일에 가입한, 이제 스팀잇에 가입힌지 한달 조금 넘은 뉴비입니다~!
저는 하루에 게시물을 적개는 2개 많게는 4개까지 올리고있습니다!
요즘 게임, 먹스팀, 명언, 노래 등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항상 저같은 뉴비들을 위해 많이 소통하는 편 이구요~ㅎㅎ
요즘에 뉴비분들이 많이 증가헌것 같아 기쁘네요~ㅎㅎ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겟습니다!!

저의 steemit crush는 바로 @hongyeol님입니다!!

제가 자주 챙겨보는 사람이기도 하고요!!

실제로 한번 만나도 보고싶은 분 중 한명이십니다!!

항상 저같은 뉴비를 위해 보팅과 많은 관심 주시는 분입니다!!

특히 홍열님은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분들 중 한분이십니다!!

제가 스팀잇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홍열님이 저에게 큰 관심을 주셧거든요~ㅎㅎ

그래서 몇일전 홍열님께 감사편지를 쓴적도 있습니다~!!

제가 홍열님을 너무 많이 태그하니 싶어서..조금 죄송하기도 하네요..

제가 홍열님을 노래로 표현하자면 MeloMance(멜로망스) _ Gift(선물) 입니다~!!

이 노래제목과 같이 홍열님은 저의 선물이라고 표현하고싶습니다!!
홍열님은 뉴비들에게 선물 같은 존재이신것 같아요~ㅎㅎ
또는 노래를 들어보면 가사 내용도 정말 좋고 목소리도 들어보면 홍열님처럼 다정하다고 표현하고싶네요~ㅎㅎ

또는 명언으로 표현하자면

항상 홍열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해서.. 감사에 대한 명언을 찾아보았습니다~ㅎ

저도 홍열님처럼 뉴비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고싶네요~ㅎㅎ

그럼 저의 steemit crush 콘테스트 참여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ramengirl님 3000명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감사합니다~!ㅎㅎ

@daniel0511님! 맞팔이벤트 당첨되셨어요 :) 제 최신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steemitcrush 라는 이벤트가 있군요.. 제가 아직 아는 분들이 많이 없어서..한 분씩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그러신가요~? 열심히 스팀잇 생활 하기실 바랍니다~!!

아이구..댓글보고 왔습니다ㅎㅎ
대단한 사람이 아닌데 자꾸 칭찬해주시니 뭄둘바를 모르겠네요ㅎㅎ
그래도 감사합니다 다니엘님!!^^
멜로망스 - 선물, 좋은 노래죠!! 저를 선물이라고 해주시다니..
좀더 성장하면 역으로 저를...이끌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노력해 보도록 하겟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