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to the sky 노래입니다!! [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89] 가슴아파도- Fly to the sky 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는 가슴아파도- Fly to the sky 입니다~ㅎㅎ

하이라이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입니다!

45초까지는 나팔소리만 남니다! 감정 몰입을 위해 듣는것을 추천하지만 노래만 듣고싶으신분은 그 후 부터 들으시면 될것같습니다~!!

하이라이트는 1분 45초입니다!!!

Fly to the sky 의 노래를 들으시면서 보시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하시는 시간이였으면 좋겟습니다~ㅎㅎ

가사)

오늘 하루도
열두 번도 더

내 마음이
다녀오네요

그대가 내게
위험하대도

이젠 멈출 수가
없어요

종일 그려도
내일에 쓸 그리움

어제처럼
다시 남아서

가슴 아파도
나 이렇게 웃어요

내 눈이 행복한 건
처음이니까

삼킨 눈물에
맘이 짓물러가도

그대라면
난 괜찮아요

외로울수록
눈물 날수록

알 수 없는
힘이 생겨요

슬픔에 지치면
미움에 다치면

그댈 잃을지도
몰라요

알고 있나요
내 기다림이 훨씬

삶보다도
길다는 것을

가슴 아파도
나 이렇게 웃어요

내 눈이 행복한 건
처음이니까

삼킨 눈물에
맘이 짓물러가도

그대라면
난 괜찮아요

두 번 다신 그댈
볼 수 없다면

아무것도
못 보게 될 텐데

눈을 뜨고도
감은 것처럼

어둠 속을
걷게 될 텐데

안고 싶어요
사랑하고 싶어요

내 품이 닳아
없어지는 날까지

남은 소원을
다 버려도 좋으니

내겐 단 한 사람만
오직 이 한 소원만

그대라면
난 감사해요

Sort:  

비오는날 어울리네요 감성도 팡팡 터지고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