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34] "질풍가도 - 버블디아"입니다~ 항상 듣게 될 노래가 될것이라 장담합니다. +일본여행 공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노래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소개할 노래는 질풍가도-버블디아 입니다!

저는 항상 게임을 할때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하면 정말 잘되더군요!!

이 노래 자체가 힘차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 잘 되더라구요~ㅎㅎ

원래의 노래보다 5키를 더 높였더군요!!

아무렇지도 않게 고음을 부르는 것이 정말 신기하고 잘 부러서 궁유해 보았습니다~ㅎㅎ
하이라이트는 처음부터 끋까지입니다~!


|일본 여행 공지|

  • 오늘은 무사히 일본여행을 마치고 9시 조금 넘어서 집에 들어왔습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ㅠㅠ 내일 day#3글 쓰도록 하겟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내일은 더 좋은 글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겟습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원시원하시네요 워..

정말 뻥 뚤리는 노래입니다~!

이분의 활동명은 버블디아로 너목보에 출현해서 우승하셨고 예전보다 월등한 실력상승과 방송활동으로 많이 유명해지셨는데요. 이분의 명곡커버들 소개해드리자면 김상민 you, 더크로스 don't cry
황치열 매일듣는 노래, 한동근 미치고싶다, 민경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등등의 미친커버곡들이 있죠. 버블디아는 노래가 짱짱!

저도 이제 앞으로도 자주자주 들어야겟어요!!
노래 정말 시원하게 잘 부르네요!!

캬 이 노래로 사회인 야구 하이라이트 영상 만들곤 했었는데 ^^
추억 돋는 밤입니다.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버블디아님 노래에 대한 열정이 장난아니죠 ㅎㅎ 게스트 초대하실때마다 보곤하는데, 이참에 노래도 들어봐야겠어요 ~

그러게요~! 언제 들어조 좋네요~ㅎㅎ

스~~~원하게 잘 듣고 리스팀 합니다. ^^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팔로우 하겟습니다~!!

진심 한국에서 방영된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가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이 떠오르네요 :)

ㅎㅎ 저도 이 노래 정말 좋아합니다!

노래방에서 참 많이 불렀던 노래였었는데 키를 높여서 부르니까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시원시원한게 참 매력적이네요.
일본 여행하시느라 피곤하셧을텐데 푹 쉬세요 :)

감사합니다!ㅎㅎ
오늘 밤 꼭 일본 후기 쓰겟습니다!

유튜브에서 김상민 - YOU 부르는 모습을 보고 팬이 됐었죠. 고음이 시원시원하게 올라가서 너무 좋아요!

고음을 어떻게 아무렇지 않게 부를 수 있을까요!ㅎ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