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 베트남 여행 다녀오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 내용은 지난 7원달쯤에 저희 외가쪽 대가족이 베트남을 가서 재미있게 놀다온 이야기에요~ㅎㅎ 한국에서 베트남까지는 비행기로 약 7시간정도 걸리구요. 저는 베트남의 다낭을 다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싶이 베트남은 쌀국수로 유명하구요~ 덥지만 정말 좋은 나라 같습니다~!

아래있는 사진들은 다 핸드폰으로 직접 찍은사진들입니다~! 사진들을 보시면서 간다한 소개를 하겟습니다!

지금 보시는것은 제가 찍은 베트남 풍경사진들이구요~

치킨이다!!
지금 보시는것은 저희를 가이드해주셧던 롱 아저씨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는데요, 베트남 치킨은 한국 치킨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정말 차원이 달라요
그리고 제가 정말 신기하고 편리했던 점은 치킨을 먹고 난 후 뼈를 쓰레기통에 버리지 않고 그냥 바닥에 던저놓으면 나중에 알아서 치워주신다고 하셔서 정말 편했습니다 (그거 치우시는 아주머니께 정말 죄송하지만..) 그리고 더 놀라운건 치킨윙과 닥다리가 1개당 한국돈으로 약 200원 조차 하지 않았던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뒤에 있으신 분은 바로 저희 가이드이셧던 롱 아저씨입니다!

대가족사진입니다~ 여기는 호이안 올드 타운이라는 곳 인데요! 볼거리와 먹을거리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뒤에 있는 다리 사진이 베트남 지폐에 그려저있는 다리라고 하네요 ㅎㅎ

이사진은 저희 아빠와 호이안 올드타운 앞에있는 강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들고있는 촛불을 강에다가 올려둔뒤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ㅎㅎ

이 사진은 호텔 앞 수영진인데요, 수영장 뒤에 있는 바닷가가 정망 예기자 않습니까??

이 사진은 그냥 베트남 대성당 앞 대가족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마지막 사진이네요~..
이 사진은 저희가 한국 귀국 하루전입니다~ 뒤에 보이시는 건물 안은 놀이기구와 게임방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기나긴 게시물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나증에 또 다른 게시물을 오릴 때 뵈요~
가시기전에 팔로우와 보팅 한번씩 부탁 드림니다~! 감사합니다~ㅎㅎ

Sort:  

정말 대가족이네요!!!
저도 베트남여행 정말 즐거웠던 기억이나요!
음식이 맛있어서 ㅎㅎㅎ

ㅎㅎㅎ베트남음식...너무 그리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