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43] " 아이유-밤편지 "입니다~ 듣고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아이유-밤편지 입니다~!!

역시 아이유의 노래는 밤에 들어야 감성이 터지군요~ㅎㅎ

하이라이트는 1분 45초입니다~

오늘도 제가 가져온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음 좋겟습니다~ㅎ

아이유 -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나 우리의 첫 입맞춤을 떠올려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음 가장 먼 곳으로 가요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또 그리워 더 그리워

나의 일기장 안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Sort:  

가사가 너무나 예쁜 곡입니다~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이노래 정말 좋아요~
지금 듣는데 아침부터 감수성폭발이네요

ㅎㅎ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은님 노래는 모두 사랑입니다^^

사랑입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항상 감사드립니다 짱짱맨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