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40]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첫사랑"입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 입니다~!!

모두들 좋은 주말 보내고있으신지요~ㅎㅎ

저는 학원때문에 정신이 없네요..ㅎㅎ

오늘도 제가 가져온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음 좋겟습니다~ㅎ

버스커버스커 - 첫사랑

http://www.lyrics.co.kr/?p=207585
처음 널 봤을 때 왠지 다른 느낌
너와 함께 말하고 싶어
웃을 때마다 이 마음을 알아가
이젠 널 볼 때마다
나의 맘이 너무나 커져
이젠 나의 시간은
항상 너와 웃으며
이 밤을 그리워하며
하루를 아쉬워하며
또 너를 기다리겠지
나는 어떡하죠 아직 서툰데
이 마음이 새어나가
커져버린 내 마음이
자꾸만 새어나가
네가 없을 때 왠지 아픈 느낌
이 마음을 전하고 싶어
눈을감으면 또 네가 떠올라
이젠 숨쉴 때마다
네 모습이너무나 커져
이젠 나의 사랑은
항상 너와 웃으며
이 밤을 그리워하며
하루를 아쉬워하며
또 너를 기다리겠지
나는 어떡하죠 아직 서툰데
이 마음이 새어나가
커져버린 내 마음이
자꾸만 새어나가
아름다운 그대여 참아보려 했지만
어두워지는 밤과 외로움 알겠네 예
어떡하죠 아직 서툰데
이 마음이 새어나가
커져버린 내 마음이
자꾸만 새어나가
조금만 더 그대를 참아보려 했지만
커져버린 내 마음과
커져가는 니 마음이

Sort: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