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장보러 신포국제시장 다녀왔지말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어제는 제가 가족들과 신포국제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신포국제시장에 먹거도 많이있고 구경할 것도 많더군요~!!

길을 돌아다니면서 돌아다니다가 예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났는데도 이작도 이렇게 이쁘게 장식되어 있더군요~!!ㅎㅎ

크리스마스는 지낫지만 아직 크리스마스같은 이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처음엔 오뎅, 어묵등을 사러 출발~!!

저희가 여기 단골이기도 하고 사장님과 친해서 오뎅은 두둑히~!! (정말 감사합니다~ 사장님 ㅎㅎ)

집에와서 오뎅을 먹으니...너무 맛있고 통통해서 입에 가득 차고 씹을 때 쫄깃하니 장말 맛있었습니다~!!

오텡만 산것만은 아님니다!!

쌀과자, 호박엿, 공갈빵, 만두, 등을 장 봐왔습니다!!

그곳에 유명한 닭강정!! 먹을려고 갓지만..ㅠ

이 왠걸!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닭강정에겐 미안하지만 패스~!!

그래서!! 저는 공갈빵을 사러 출동~!!

다행이도 줄은 그렇게 긴편이 아니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공갈빵은 손(주먹)으로 뿌셔 먹는 재미가 있죠~ㅎㅎ

하지만 저는 재미있게 먹기위해 머리에다 빢!!!

아프진 않았습니다~ㅎㅎ

장을 다 본후 집에와서 장 봐온것을 먹었습니다~~

만두가 조금 짜더라구요.. 그래도 가족끼리 먹으니 따뜻하고 참 행복한 날이였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네시길 바랍니다~

신포 국제시장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우현로49번길 11-5

연락처: 032-772-5812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우현로49번길 1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신포국제시장이 인천에 있었네욤
말만듣고 먼 지방쪽인가 했는데
우리집에서 멀지도 안는데^.^
날씨 풀리면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먹거리도 많고 아주 좋은곳이에요~!!
꼭 한번 방문해 보셔요~ㅎ

우와 완전 먹거리가 많네요 맛난 것들 천지...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네~ㅎㅎ 오랜만에 먹거리들이 쫚~~~
정말 눈으로만 볼수도 없더군요...ㅎ

인천에 이렇게 큰 시장이 있군요 ^^
닭강정 사먹으려하는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
저도 먹어보고싶군요~다음에 기회가되면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감사합니다~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저도 닭강정 먹습니다~!

신포시장 닭강정!!! 맛있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속초 닭강정보다 더 맛난 것 같아요 ㅋㅋ
시장에서 이것저것 사먹고 싶네요 ㅋㅋ

ㅎㅎ 뭘 좀 아시네요~!! ㅎ

다음에 한번가봐아겧네요 시장은 언제가도 생동감있고 맛난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거 같아요다녀갑니당
image

꼭 한번 가보셔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64.82
ETH 2641.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