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29] "황치열-되돌리고싶다"입니다~ 오늘밤 기분 좋게 만들어줄 노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노래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소개할 노래는 황치열-되돌리고싶다 입니다!

하이라이트는 1분 28초입니다~!

길을 잃은 애처럼
목이 마른 사람처럼
뭐에 홀린 것처럼
널 찾는다
넋이 나간 것처럼
미쳐 가는 것처럼
이렇게 또 울다 웃다
눈에 스친 바람처럼
코끝을 맞은 것처럼
시리고 아파서 계속 되풀이한다
이만큼 아팠으면
이 정도로 울었으면
이젠 그칠 만한데
되돌리고 싶다
널 알기 전에 그때로
되돌리고 싶다
너를 몰랐던 때로
아무리 나 노력해도
안되나봐
너를 너를 아직
나 사랑하고 있나봐
밀린 잠을 청해 봐도
TV를 보며 웃어 봐도
그립고 그리워 가슴이 막 먹먹해
조금 더 잘해줄 걸
조금 더 사랑해줄 걸
뒤늦은 후회들만
되돌리고 싶다
널 알기 전에 그때로
되돌리고 싶다
너를 몰랐던 때로
아무리 나 노력해도
안되나봐
너를 너를 아직
나 사랑하고 있나봐
좋았던 그날처럼
눈부신 그때처럼
되돌아 갈 순 없겠지
사랑이 다 이런 거라면
이별이 이런 거라면
하지 않았어 이렇게까지 아픈 거라면
되돌리고 싶다
널 사랑했던 그때로
되돌리고 싶다
우리 좋았던 때로
아무리 나 노력해도
안되나봐
너를 너를 아직
나 사랑하고 있나봐

Sort:  

오늘은 다니엘님이 추천해주시는 노래를 두 곡이나 듣게 되네요.
역시나 좋네요. 애절한 감정을 쏟아내는 노래때문에 괜시리 혼자서 울컥하네요. 잘 듣고 갑니다. :)
영상위에 노래 소개를 하실 때 노래제목이 잘못 적어진 것같아요

앗~!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