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38] "버블디아-YOU"입니다~ 소오름 돋을 준비하시고 보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2틀만에 포스팅하네요.. 잠시 친척집에 다녀오느라 포스팅하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하겟습니다~ㅎㅎ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버블디아-YOU 입니다~!!

안그래도 곡이 많이 높은데 2키업 해서 노래를 불렀더라구요~!!

하이라이트는 3분12초에서부터입니다~!! 앞부분은 보지 않으시더라도 3분 12초에서 부터는 무조건 보셔야합니다~!!

오늘도 제가 가져온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음 좋겟습니다~ㅎ

저는 내일부터 항교들교해야합니다..ㅠㅠ 그 좋던 방학 어디갓나요..ㅠㅠ

김상민 (+) You

http://www.lyrics.co.kr/?p=35697
어떻게 난 해야해 네가 떠난다고 말하면
난 혼자 남겨지는게 더 두려울텐데
말해준다면 조금 편할것 같아
아주 작은 손짓조차도 내겐 소중한
너를 잊을 수 없는
슬픈 기억속으로 보내 잠 못 이루겠지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 채로
서있는 날 생각해 봤니
혼자있는 밤이면 네가 잠이들던 자리엔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들꺼야

모두가 말했었어 둘이 잘 어울린다고
그럴땐 넌 내 품에 기대어왔어
이젠 눈을 감으면 꿈속에서 널 만나
긴 밤을 지내다 널 아침이 되면
난 잠에서 깨어
다시 보내고 난 후 아파 눈물 흘리겠지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채로
서있는 날 생각해봤니
혼자있는 밤이면 네가 잠이들던 자리에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들꺼야

YOU 비가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채로
서있는 날 생각해봤니
혼자있는 밤이면 네가 잠이들던 자리에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들꺼야

Sort:  

저는 이노래를 슈가맨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ㅎㅎ 엄청 좋더라구요 ~ 어릴땐 왜 몰랐으까....
@daniel0511님이 추천하신 3분 12초 부터 소름이네요~꺅>ㅁ<!! YOU~!!!!
정말 좋은노래 엄지척~!!

엄지척~!!!!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가져온 노래 말고 불러주시면 더 좋을것같은데요?

저도 불러드리고싶은데..저렇게 고음불가여서..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노래 실력 공개합니다~!!

보여주신다면 영광이겠습니다.!
코인노래방에서부르시는분도계시던데
부탁드립니다.

이거 한 300번은 들은듯요 ㅋㅋㅋㅋ 이거말고 이은미 녹턴도 올라왔습니다.! 훗훗 녹턴은 좀 아쉽긴 하네요. 마지막에 팍 올리고 애드리브좀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

저도 지금 이 노래에 빠져서 나오질 못하고있네요..ㅎㅎ

아마도 못나올 거에요 ...ㅋㅋㅋ 노래방에서 미친듯이 불러야합니다.

ㅋㅋㅋㅋ 어떻게 저런 고음을 부르죠...ㅎㅎ

잘듣고 갑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좋아했던 노래입니다ㅜㅜㅜ
유~~~~ 비가 오는 거리에~~~

저도 이 노래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버려진 채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