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44] " 버블디아 - Don't cry "입니다~ 고음이 시원시원하네요~~듣고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버블디아 - Don't cry 입니다~!!!

저는 이 노래를 처음 알았을때는 복면가왕 음악대왕(하현우)가 부르게 되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맨 아래에 하현우가 부른 노래를 공유하겟습니다.

목소리도 멋있고 저음부터 고음까지 실력을 가진 가수입니다!!

하이라이트는 1분 37초입니다~ 3분 35초부터는 어마어마한 고음이 있습니다~!!

지금들으니 저도 감성이 터지네요..ㅎ

오늘도 제가 가져온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음 좋겟습니다~ㅎ

버블디아 - Don,t Cry
그대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우리의 사랑을 볼 수 없을 테니
울지 말아요 이제야
나는 알겠으니 음
날 사랑하던 그대는 이미 없다는 걸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그대의 아픔도 눈물도 슬픈 상처도
내가 갖겠다던 약속들
잊지 않았기에
울지 말아요 이토록 사랑하기에
이젠 안녕 천천히 그리고 영원히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So you don't cry for me
So you don't
So you don't
So you never dream my heart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So you don't cry for me

Sort:  

시원시원한 고음이예요~~^^ !!
이밤에 노래듣다가 저도 모르게 따라 불렀네요.. 켁켁 ;;
아 하현우 생각났는데.. ㅋㅋㅋ 바로밑에있었네요^^;;

ㅋㅋㅋ이 노래 정말 좋은데 따라부르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버블디아는 정말 노래를 깔끔하게 잘 부르네요. 노래에 대해서 잘 알려줘서 참 친근한 유튜버였는데 말이죠 :)

네~ 노래가 정말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게 잘 부르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