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39]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입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 제가 공유할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 입니다~!!

오늘도 제가 가져온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음 좋겟습니다~ㅎ

버스커 버스커 (+) 벚꽃 엔딩
http://www.lyrics.co.kr/?p=248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오늘은 우리 같이 걸어요 이 거리를
밤에 들려오는 자장노래 어떤가요 오예
몰랐던 그대와 단 둘이 손 잡고
알 수 없는 이 떨림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오예

그대여 우리 이제 손 잡아요 이 거리에
마침 들려오는 사랑 노래 어떤가요 오예
사랑하는 그대와 단 둘이 손잡고
알 수 없는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바람 불면 울렁이는 기분 탓에 나도 모르게
바람 불면 저편에서 그대여 니 모습이 자꾸 겹쳐
오 또 울렁이는 기분 탓에 나도 모르게
바람 불면 저편에서 그대여 니 모습이 자꾸 겹쳐

사랑하는 연인들이 많군요 알 수 없는 친구들이 많아요
흩날리는 벚꽃 잎이 많군요 좋아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Sort:  

함께 걸어요~~

새벽에 노래 잘 듣고 갑니당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벚꽃연금 또 한 번 음원순위에 올라올때가 되었지요

봄이오나봐요ㅎㅎ

좋아하는 노래인데 동영상과 같이 들으니 또 색다르네요.^^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기 바랍니다.

저도 봄이 올때쯤 가끔씩 듣곤 했답니다! ㅎ
좋은 주말 되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벌써 벗꽃엔딩의 계절인가요?
이번년도도 차트 역주행~

그러게요!
봄이 오려나봐요

오늘은 "막걸리나"도 들어보렵니다

저도 한번 들어봐야겟네요~

이맘때쯤이면 어김없이 나오는 이 노래~ 정말 괜히 벚꽃좀비가 아니네요!

그러게요!!

매해 봄시즌마다 많이 들려오는 노래죠 ㅎㅎ
저는 왠지 토요일 낮에 날씨좋은 오후에 듣고싶어져요 ㅎㅎ

봄 노래는 역시 벗꽃엔딩이죠..ㅎㅎ

아, 벌써 이 노래가 매일매일 울려퍼질 시즌이 다가오네요.
제가 사는 곳은 제주도라 곧 벚꽃이 피지 싶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너무 좋습니다.^^
좋은 음악 들으러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앜~!! 제주도에 사시는군요!! 언제 한번 제주에에 놀러랄려했는데~ㅎㅎ 좋은 정보들(?) 받으러 한번~ㅎㅎ
맞팔해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