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감성 터지는 노래 #36]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입니다~ 빵 터질 준비 하세요~!!!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노래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소개할 노래는 강호동 X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입니다!

저도 이 노래를 오늘 들어보았습니다~!!

몇일전 아는형님에서 알게되었지만 오늘 들어보네요~ㅎㅎ

모든분들이 이 노래를 재미있게 들어주실거라 믿습니다~!! 왜냐하면! 재미있으니까요!! ㅎㅎ

아직 이 노래를 많이 알지는 못할겁니다!!

신곡이니까요!!! ㅎㅎ

이 곡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곡은 홍진영 노래인데 홍진영이 강호동한테 준 노래입니다!

강호동은"만약 내가 이거 안받으면 복을 발로 차버리는거네" 라고 말하며 가져겟네요~ㅎㅎ

뮤비를 보면서 웃긴장면들이 너무 많이 모든분들이 정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라 장담할 수있습니다!!

이참에 신곡듣고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는 시간이였으면 좋겟네요~ㅎㅎ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

복을 발로 차버렸어
이 여자 좋다 저 여자 좋다
한때는 잘 나갔었지
이래도 싫다 저래도 싫다
내 멋에 살고 있었지
산다는 게 산다는 게
참 쉽지가 않더라
이제 용기 내어 잘 살아봐야지
복을 발로 차버렸어
멋대로 살다가 보니
복을 발로 차버렸어
멋대로 살다가 보니
복을 발로 차버렸어
내 멋에 살다 내 멋에 죽는
상남자로 살아왔지
인생은 한번 실패는 없지
멋지게 살고 싶었지
산다는 게 산다는 게
참 쉽지가 않더라
이제 용기 내어 잘 살아봐야지
복을 발로 차버렸어
멋대로 살다가 보니
복을 발로 차버렸어
멋대로 살다가 보니
복을 발로 차버렸어

Sort:  

재밌네요 ㅋㅋ

ㅋㅋ저도 빵 터졋네요ㅎ

ㅋㅋ이밤에 애들재우고 빵터졌네요
굿밤되세요

ㅋㅋㅋ재미있게 봐주시다니 ㅠㅠ 감사하네욯ㅎ
좋은하루 되셔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가 ㅋㅋㅋㅋㅋ 이래서 강호동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노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
저도 처음 봤을때 뮤비보고 울뻔했어요ㅋㅋㅋ
웃겨서 ㅋㅂㄱ

세상에...ㅋㅋㅋ 뮤비가 충격이네요~~!!

ㅋㅋㅋㄱㅋㅋㅋ많이 웃기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