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명언 #31] "따뜻한 마음"입니다~!! 오늘 명언 꼭 보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오늘의명언-추운날 보는 따뜻한 명언

갑자기 추워진 날씨, 짧지만 따뜻한 명언과 커피한잔으로
추위를 녹여보시는건 어떨까요?

< 따뜻함 마음 >
네가 다른 사람에게 바라는 일을 네가 먼저 그 사람에게 베풀어라.
사람이 따뜻한 마음을 잃는다면 무엇보다
그 자신의 인생이 외롭고 비참하게 된다.

항상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남을 사랑합시다~!!


< Warmth heart >
Thou shalt give unto the man first what thou hast desired of another.
If a person loses a warm heart,
His life becomes lonely and miserable.

Sort: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kinleytenzin님도 감기 조심하셔요~ㅎㅎ

세상이 추울 수록 따뜻함이 더 절실하네요

그러게요..ㅎ 빨리 봄이 왔으면!!

These are very emotional words. and Even now, I feel warm. thanks for sharing :)

image

저도 따뜻한 마음을 담아 보내드립니다^^

역시 추운 날엔 따뜻한 커피죠~ㅎㅎ

따뜻한 마음이 스티미언 모두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그러게요~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살려고 노력하지만 쉽지가 않네요ㅠㅠ

쉽지 않으니!! 노력해야죠!!! ㅎㅎ

맞습니다. 보통 자신이 원하는 일은 상대방도 원하고 있는 경우가 많죠! 먼저 베풀고, 서로서로 베풀고, 받는 좋은 분위기가 스팀잇에는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명언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그러려고 노력하지만 쉽진 않네요
좋은글 알아갑니다^^

명언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